Tsakos Energy Navigation Limited(TNP)차코스 에너지 내비게이션 2024년 1분기 어닝콜 / 실적 통화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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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sakos Energy Navigation Limited ( NYSE:TNP ) 2024년 1분기 실적 통화 기록 2024년 6월 20일 오전 10:00(ET)

기업 참가자

Nicolas Bornozis - IR 고문
Takis Arapoglou - 회장
Nikolas Tsakos - 창립자 겸 CEO
George Saroglou - 최고 운영 책임자
Paul Durham - 최고 재무 책임자

회의 통화 참가자

클라이언트 몰린스(Climent Molins) - 가치 투자자의 장점

운영자

신사 숙녀 여러분, 옆에 있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4년 1분기 재무 결과에 대한 Tsakos Energy Navigation 컨퍼런스 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우리는 이사회 의장인 Mr. Takis Arapoglou; Nikolas Tsakos 박사, 사장 겸 CEO; Mr. Paul Durham, 최고재무책임자; 그리고 회사의 최고 운영 책임자(COO)인 Mr. George Saroglou입니다.

현재 모든 참가자는 듣기 전용 모드입니다. 발표 후 질의응답 시간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운영자 지침] 이 회의가 오늘 녹화되고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이제 저는 Capital Link의 사장이자 Tsakos Energy Navigation의 투자 관계 고문인 Mr. Nicolas Bornozis에게 발언권을 넘기겠습니다. 어서 가십시오.

니콜라스 보르노지스

매우 감사합니다. 그리고 모든 참가자 여러분께 좋은 아침입니다. 저는 Tsakos Energy Navigation의 투자자 관계 고문인 Capital Link의 Nicolas Bornozis입니다. 오늘 아침, 회사는 2024년 3월 31일에 종료된 1분기 재무 결과를 공개적으로 발표했습니다. 오늘의 수익 발표 사본이 없는 경우 212 661 7566으로 전화하거나 ten@capitallink.com으로 이메일을 보내 주시면 저희가 알려드리겠습니다. 즉시 이메일로 사본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오늘 전화 회의와 병행하여 회사 웹사이트 www.tenn.gr 첫 페이지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라이브 오디오 및 슬라이드 웹캐스트도 진행됩니다. 컨퍼런스 콜은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이후에 진행될 예정이므로 회사 웹사이트의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웹캐스트 프리젠테이션 슬라이드는 컨퍼런스 콜 이후 회사 웹사이트에 공개 및 보관될 예정입니다 . 또한 프레젠테이션의 슬라이드인 웹캐스트는 사용자가 제어하므로 적절한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 슬라이드나 이전 슬라이드로 직접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세이프 하버 선언문을 읽어보고 싶습니다. 본 전화 회의 및 웹캐스트 슬라이드 프리젠테이션에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면책조항에 따른 특정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투자자는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이 포함되어 있다는 점에 주의해야 합니다. TEN의 사업전망 및 운영결과입니다.

그리고 회장에게 발언권을 넘기기 전에 오늘 우리도 공동 최고 재무 책임자인 Harrys Kosmatos 경영팀의 일원으로 우리와 함께 했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Kosmatos 씨의 새로운 역할에 대해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지금 이 순간, Tsakos Energy Navigation의 회장인 Mr. Arapoglou에게 발언권을 전달하고 싶습니다. 어서 가십시오.

타키스 아라포글로

고마워요, 니콜라스. 모두들 좋은 아침, 좋은 오후 되세요. 오늘 1분기 결과를 확인하기 위한 통화에 참여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시다시피 역사적으로 낮은 활용률은 91%로, 주로 우리가 결정한 다수의 드라이 도킹으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우리는 가까운 미래에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강력한 해운 기반과 지정학적 이벤트를 기반으로 한 매우 긍정적인 시장을 바탕으로 계속해서 운영 우수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매우 편안한 주식 창출 능력과 현금 포지션을 통해 우리는 작년보다 반기 배당금을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주로 좋은 시장을 활용하고 있으며 S&P 사업 부문의 기회를 활용하여 오래된 톤수를 판매하고 새로운 현대 녹색 선박을 구매하고 선단의 노후화를 줄이고 수익성 있는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위치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까다로운 블루칩 고객이 제공하는 사업입니다. 이 모든 것의 결과로 시장이 우리의 강력한 비즈니스 모델을 인정함에 따라 최근 몇 달 동안 우리 주가가 꾸준히 상승했으며 이는 우리를 매우 기쁘게 합니다. 다시 한 번 Nikos Tsakos와 그의 팀에게 축하를 전하며, 앞으로도 Ten의 뛰어난 성과가 계속 유지되기를 바랍니다.

Nikos Tsakos님, 감사합니다.

니콜라스 차코스

감사합니다, 의장님. 예, 7월 1일부터 새로운 티커가 시작됩니다. 우리는 거의 22년 만에 TEN을 얻게 될 것입니다. 우리의 주식은 현재 증권 거래소에서 이전한 다른 회사에 속해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것을 좋은 징조라고 봅니다. 2019년 3달러에서 지난달 30달러 이상으로 변한 이전 티커는 내 이니셜이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회사를 더 자세히 식별하기 위해 제 이니셜을 희생하고 싶습니다.

귀하께서 말씀하신 대로 이번 분기는 수익성이 매우 높은 분기였으며 우리가 하려는 일에 대한 발판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더 나은 날을 위해 준비하기 위해 많은 선박을 서비스에서 제외했습니다. 우리는 배를 살펴보고 판매용으로 준비했습니다. 물론 우리는 매우 많은 수의 선박 중 약 14척의 선박을 인도받았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현금 포지션을 늘릴 수 있었습니다. 오늘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4억 5천만 달러를 훨씬 넘는 수준이며, 2분기를 마무리하면서 유동성이 5억 달러에 접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훨씬 더 나은 분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비록 1분기조차도 매우 건강한 분기라고 말해야 하지만 우리는 훨씬 더 나은 분기를 보고 있습니다. 벌써 2분기 후반에 접어들었으니 훨씬 더 좋은 분기가 올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3분기와 4분기에는 전체 톤수를 실행하게 됩니다. 더 좋은 시간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따라서 작년과 마찬가지로 2024년에도 기록적인 해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를 매우 긍정적으로 만드는 것은 30년 이상의 비즈니스 역사에서 주요 석유 회사들이 고품질 자산에 대해 전례 없는 요구를 한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전화를 받고 주요 석유 회사와 일류 최종 사용자 또는 정부 기관과만 거래합니다. 그리고 포시도니아(Posidonia)의 축제 기간에도 우리가 받는 전화는 지난 몇 주 동안 그리스에서 여전히 회복 중입니다. 우리는 언제든지 궁지에 몰리며 장기 고용을 위해 톤수를 제공하라는 요청을 받고 있습니다. 좋은 상황이다. 사람들이 우리 배를 전혀 보고 싶어하지 않을 때에도 Ten은 잘 지내왔지만 항상 그랬던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저는 이것이 놀랍게도 묘사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제가 기억할 수 있는 지난 5년 동안 우리 사업이 상업적으로 가장 활발했던 시기였습니다. 그리고 다시 한 번 배에 탑승한 남성과 여성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그들은 프로펠러를 계속 작동시켜 일을 이루어내고 우리의 장기 계약은 물론 육지와 바다에 있는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때문입니다. 우리 사무실.

말씀드린 대로, 앞으로는 우리 업계만큼 스타들이 이 기간 동안 뭉쳐있는 것 같습니다. LNG 부문을 제외하면, 주문량의 60%가 나와 있는 사업에서 유일하게 지나치게 과도하게 구축된 부문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우리 사업의 다른 모든 측면, 즉 에너지 사업의 다른 모든 부문은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성장이 없는 일부 부문에서 선박을 주문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렇군요. 조지에게 좀 더 자세한 개발 내용을 알려달라고 부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지 사로글루

정말 고마워요, 니코스. 오늘 수익 결산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좋은 아침입니다. 2024년은 유조선에게 또 다른 좋은 해가 될 것입니다. 2002년 이후 2년간 운임 상승 요인이 지속되면서다. 2024년 1분기 동안 TEN에 대한 주요 내용은 차량 갱신 및 S&P 거래량과 관련하여 TEN 역사상 가장 바쁜 분기 중 하나였습니다. 우선, 우리는 장기 고용을 주요 에너지 문제로 고려하여 건설된 4개의 신축 건물에 회사의 마지막 이중 연료 LNG 구동 아프라막스 유조선 2대를 납품했습니다. 우리는 Viken의 고사양 친환경 유조선 5척 중 첫 번째 선박 인도를 시작했습니다.

나머지 4척의 인도는 2024년 2분기에 이루어졌습니다. 5척의 유조선 중 2척은 이중 연료 LNG 추진 아프라막스입니다. TEN이 다른 고객을 위해 의도적으로 제작한 4척을 통해 회사는 이제 이중 연료 LNG 구동 아프라막스 유조선 6척을 완벽하게 가동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LNG 구동 아프라막스의 가장 큰 농도는 아니지만 가장 큰 농도 중 하나입니다. 이 6척의 선박은 TEN이 녹색 유조선으로 들어가는 입구를 표시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이전 세대, 즉 1세대 선박의 판매를 계속했습니다. 2023년 초부터 우리는 2005년부터 2007년 사이에 건조된 8척의 유조선을 판매했습니다. 올해 1월부터 회사는 이를 활용하여 더 많은 선박을 판매했습니다.

우리는 1월에 2005년 건조된 suezmax 유조선의 판매를 발표한 것으로 시작했으며, 그 이후로 4척이 더 판매되었습니다. 또 다른 2005년에는 suezmax, 두 개의 aframaxes(하나는 2007년, 다른 하나는 2008년에 건조됨)와 2007년에 건조된 [기술 난이도] 선박이 건조되었습니다. 2023년부터 총 13척의 선박이 판매되었으며 평균 선령은 17.5년이었습니다. 폐기된 선박의 자중 용량을 두 배로 늘리고 평균 선령이 1년인 21척의 선박으로 교체되었습니다. 21개 선박 성장 이니셔티브의 일부는 회사의 장기 고객의 기존 운송 요구 사항에 맞게 특별히 제작된 새로운 건조 선박입니다. 2024년 초부터 우리는 셔틀 탱커 1척과 LR1 탱커 5척에 대한 6건의 신규 건조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로 인해 현재 새로운 건조 주문서는 12척으로 늘어났습니다.

화물 시장은 작년에 강세를 보였으며 현재도 강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더 높은 정기 용선 기본 요율로 정기 용선을 계속해서 갱신합니다. 석유 메이저들은 계속해서 선박을 전진시키고 있는데, 이는 시장이 현재의 화물 운송 수준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증거입니다. 현재 바이오연료와 LNG 이외의 대체 연료의 가용성과 경제성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인해 주문량이 계속해서 낮은 상태입니다. 많은 야드에서 2027년 이후 가용성을 보고합니다.

우리는 러시아 해상 석유에 대한 서구의 제재로 인해 진행 중인 원유 및 석유 제품 이동에 대한 무역 흐름에서 가장 큰 변화를 계속 경험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후티 공격의 결과로 홍해와 수에즈 운하의 도하 변화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상선에서. 그리고 이전 통화에서 말했듯이 이러한 변경 사항의 대부분은 영구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동시에 전 세계 석유 수요는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2024년은 세계 석유 수요에 있어서 또 다른 기록적인 해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는 수요가 하루 약 1억 300만 배럴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는데, 2023년에는 하루 약 1억 200만 배럴에 가깝습니다.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를 살펴보겠습니다. 슬라이드 3부터 시작하면 1993년 창립 이후 다섯 번의 큰 위기에 직면했고 이제는 운영 모델 덕분에 회사가 더 강해질 때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총 중량톤 기준으로 회사의 평균 성장률은 21%입니다.

슬라이드 4에서는 회사의 차량 성장과 자본 시장을 볼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4에서는 차량과 현재 고용 프로필을 볼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에는 현재 완전히 통합되어 작동 중인 5대의 전 Viken 유조선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62척의 유조선으로 구성된 추정 선단을 보유하고 있으며, 62척 중 29척 또는 해상 선단의 47%가 현물, COA 및 수익 공유가 포함된 정기 용선의 조합으로 시장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62척의 선박 중 52척, 즉 82%가 담보 계약, 고정 정기 용선, 정기 용선 및 이익 공유 정기 용선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는 TEN이 긍정적인 유조선 시장 펀더멘털을 계속해서 포착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슬라이드 번호 5에서는 창립 이래 회사의 성장과 자본 시장 접근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시장의 최고 수준이 아닌 자산 가격이 일반적으로 낮을 때 성장을 위해 자본을 조달했습니다. 슬라이드에서 파란색 상자 안의 숫자는 회사의 보통주 공모를 나타내고 빨간색은 뉴욕 증권 거래소 상장 이후 일련의 우선주 공모를 나타냅니다. 총 액면가 1억 8,800만 달러에 달하는 처음 3개의 우선순위 시리즈인 B, C, D 시리즈와 초기 액면가 3,500만 달러의 사모 우선권이 완전히 상환되어 회사는 연간 1,800만 달러 이상의 쿠폰을 절약했습니다. 모든 소각 우선주에 대한 지급.

다음 슬라이드에서는 회사의 현재 및 장기 고객을 볼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우리는 모든 주요 글로벌 에너지 기업, 정유소, 상품 거래자로 구성된 우량 고객 기반을 보유하고 있으며, Equinor는 현재 장기 용선 선박 13척을 보유한 최대 용선업체 목록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슬라이드 7의 왼쪽에는 당사가 TEN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선박 유형에 대한 손익분기점 비용이 모두 표시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운영 모델은 간단합니다. 우리는 정기용선 선박이 회사의 현금 비용을 충당할 수 있는 수익을 창출하도록 노력합니다. 이는 회사의 선박 운영비, 금융 비용, 간접비, 용선 비용 및 수수료를 지불하고 현물 무역 선박의 수익이 회사의 수익성에 기여하도록 함을 의미합니다. 2024년 1분기 동안 예정된 유지 보수 및 수리를 받은 선박 8척의 결과로 인한 함대 활용률은 전년도 분기의 96.1%에 비해 91.3%였습니다. 그리고 현물 운임이 하루 $1,000씩 증가할 때마다 이익 공유 요소 덕분에 현재 현물 운임에 노출되어 있는 10척의 선박 수를 기준으로 연간 EPS에 $0.14의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부채 관리는 회사의 전략과 자본 배분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이 슬라이드에서 볼 수 있듯이 회사의 부채는 2016년 12월에 정점에 달했습니다. 그 이후로 우리는 2억 5천만 달러의 부채를 상환하고 3개 우선주 시리즈와 사모 우선주 상품으로 2억 1,100만 달러를 상환했습니다. 판매 및 구매 활동도 중요합니다. 이는 TEN 전략의 모퉁이 상점이며 그에 따른 플립 모더니티는 우리 운영 모델의 핵심 요소입니다. 슬라이드의 왼쪽은 2023년 1월 1일 이후의 유조선 매각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평균 선령이 17.5년인 총 중량 100만톤에 달하는 13척의 선박을 보여주었습니다. 슬라이드 오른쪽에는 성장 중인 선박 수가 있으며, 2023년 1월 1일 이후 현재 건조 및 인수한 선박의 수입니다. 총 21척의 선박, 친환경 친환경 유조선입니다. TEN은 현재 2025년과 2026년 인도를 위한 DP2 셔틀 탱커 3척, 2025년 인도를 위한 친환경 스크러버 장착 수에즈막스 2척, 2026년 초 인도를 위한 스크러버 장착 MR 탱커 2척, 2027년 인도 예정인 LR1 제품운반선 5척은 1척, 2024년에는 4척이다.

그리고 우리는 DF LR2 신축 건물 4척과 평균 선령 1년, 재화중량 230만 톤의 Ex-Viken 유조선 5척을 인도받았습니다. 우리는 더욱 환경 친화적이고 친환경적으로 제작된 새로운 유조선으로 선단의 화물 용량을 두 배 이상 늘렸습니다. 이 슬라이드는 2004년 이후 회사의 재무 성과를 강조합니다. 수년에 걸쳐 차량 수가 증가함에 따라 회사의 현금 포지션도 증가했습니다. 운송 주기의 기복을 관리하기 위해 항상 강력한 현금 보유고를 유지합니다. 우리는 지난 2년 동안 기록적인 수익을 창출하면서 강력한 수익성을 유지해 왔으며 20년 동안 관리 가능한 부채 수준을 유지해 왔습니다.

2024년 첫 5개월 동안 TEN은 차량의 품질과 수익력을 더욱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이번 신규 인수가 올해 하반기부터 회사의 전반적인 재무 성과에 긍정적으로 기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보통주와 경영진에게는 부채 상환 외에도 배당의 연속성이 중요합니다. TEN은 시장주기와 상관없이 항상 배당금을 지급해왔습니다. 우리의 배당 정책은 반기입니다. 작년에 우리는 6월에 0.30달러, 10월에 0.40달러, 12월에 0.30달러의 특별 배당금을 지급했습니다. 올해 우리는 7월 18일에 7월 12일에 등록된 주주들에게 주당 0.60달러를 지급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2023년 첫 번째 반기 배당금의 두 배인 이번 배당금을 포함하여 TEN은 8억 개가 넘는 보통주 및 우선주 배당금을 분배했으며, 그 중 5억 4,600만 개가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된 회사 이후 보통주에게 분배되었습니다. 전 세계 석유 수요는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금융 및 지정학적 역풍에도 불구하고 국제에너지기구(International Energy Agency)는 전 세계 석유 수요가 하루 약 100만 배럴 증가하여 하루 약 1억 300만 배럴에 이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지난해에 이어 또 다른 기록적인 해가 될 전망이다. 대부분의 성장은 아시아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 주로 인도와 중국에서 발생합니다. 공급 측면에서 2024년 성장의 대부분은 브라질, 미국, 가이아나, 캐나다, 멕시코, 노르웨이와 같은 비OPEC 및 국가에서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추가 공급량의 대부분은 대서양 유역에 있으며, 수요 증가는 계속해서 태평양에 집중되어 장거리 유조선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석유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유조선 공급 전망을 살펴보겠습니다. 5월 24일 현재 주문량은 10%, 즉 향후 3년간 577척입니다. 이 수치는 여전히 신규 건물 수가 적음을 나타냅니다. 동시에, 차량의 거의 42%에 달하는 상당 부분이 15년이 넘었습니다. 그리고 전체 선박 중 거의 60%에 해당하는 893척의 유조선이 현재 20년이 넘었습니다.

다음 슬라이드는 2018년 이후의 폐기 활동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글로벌 선단이 노후화되고 노후 유조선이 주요 용선업체의 장기 사업에서 인기를 잃어감에 따라 폐기 활동이 증가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저는 Paul에게 1분기 재무 하이라이트에 대해 안내해 달라고 요청할 것입니다. 폴?

폴 더럼

고마워요, 조지. 그리고 먼저, 오랫동안 동료와 함께 할 수 있어서 얼마나 행복한지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조지 사로글루

제 생각엔 꽤 오랜 시간이 흘렀던 것 같아요. 오랜만인 것 같아요.

폴 더럼

고마워요, 조지. 2024년 초부터 우리는 판매 및 구매 전선에 매우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1세대 유조선 중 일부를 매각하고 고급 녹색 기술이 적용된 새로운 유조선으로 교체할 수 있었습니다. 오래된 선박의 매각으로 우리는 2억 달러를 창출했으며, 이는 탄탄한 현금 흐름과 함께 매우 견고한 현금 보유고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이 그린 칩 계획에 참여하는 동안 우리는 예정된 유지 보수 및 수리를 위해 8척의 선박을 가져갔습니다. 이는 2분기에 사라질 필수 활동입니다.

그 결과 [다중 스피커]가 자연스럽게 감소했습니다.

조지 사로글루

계속할까요?

폴 더럼

응, 제발.

조지 사로글루

탱고에게 문자를 보내는 것과 같으니 탱고를 계속 해보자. 그럼 여기서부터 제가 대신하겠습니다. 그래서 Paul이 말했듯이, 이번 유지 관리의 결과로 2023년 같은 분기의 96.4%에서 이번 분기의 91.3%로 자연적인 성장 활용률이 창출되었습니다. 이러한 조치에도 불구하고 항해 수익은 총 2억 200만 달러였으며, 선박 매각으로 인한 자본 이득 1,620만 달러를 포함한 영업 수입은 7,620만 달러로 확정되었습니다. 그 결과 순이익은 5,400만 달러에 이르렀고, 이는 주당 순이익이 1.06달러에 달합니다.

운영 비용은 계속해서 인플레이션 압력의 영향을 받아 4,860만 달러에 달했는데, 이는 평균 약 2척의 선박이 더 있었던 2023년 1분기와 유사합니다. 일일 선박당 운영 비용은 약 $9,400로 2023년 1분기와 크게 다르지 않으며 평균 TCE(일일 선박당 시간 요금 등가)는 약 $33,400입니다. 따라서 눈에 띄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여전히 건전한 수치이지만, 앞서 언급한 것처럼 분기에 선박 감소와 급격한 건식 도킹 및 수리로 인해 영향을 받았습니다.

2024년 1분기 말 EBITDA는 약 1억 100만 달러였으며, 새로운 선박이 수익성 있는 수익을 창출하기 시작하면 더 높은 수준으로 돌아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4년 1분기 초부터 우리는 선박에 대한 수요가 뚜렷하게 지속되는 것을 확인했으며 이것이 앞으로 현금 보유고를 더욱 늘리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유조선 시장의 펀더멘털이 계속 견고하게 유지되고 전 세계의 다양한 지정학적 사건의 도움을 받는 가운데, 우리는 TEN이 계속해서 주요 수혜자가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재정적 관점에서 요약을 마무리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당신에게 맡깁니다, 니코스.

니콜라스 차코스

고마워요, 고마워요 여러분. 주주들에게 우리가 얼마나 바빴는지 알려주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너무 바빴기 때문에 이것이 우리 대통령의 프레젠테이션 중 가장 긴 프레젠테이션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조지,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보다는 정확한 것이 더 낫습니다. 하지만 제가 말했듯이, 우리는 이 기간을 다음 단계의 발판으로 삼았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가장 환경 친화적인 차량을 운영하는 최초의 회사는 아니더라도 최초의 회사 중 하나가 될 것이 매우 분명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전에도 이런 일을 했습니다. 기억력이 오래 되시는 분들을 위해 저희는 한 30년쯤 젊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텐이 있는 이유는 [OPA-90](ph)에 대한 매우 빠른 반응 때문이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업계의 선박 설계에 있어서 큰 변화였습니다. 그것은 고대 이래로 우리 산업 디자인의 가장 큰 구조적 변화였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의무적인 마감 시간인 마감 시간 이전에 완전한 이중 이중 선단 방식을 갖춘 최초의 회사였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고객의 도움을 받아 우리 차량에 대해서도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려고 합니다. 그 동안 상당한 이익을 얻으십시오.

이에 따라 저는 여러분이 갖고 있는 모든 질문에 대해 답변을 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감사합니다. [운영자 지침] 첫 번째 질문은 Value Investor Edge의 Climent Molins가 보낸 것입니다. 의 절차를 따르십시오.

클라이언트 몰린스

좋은 아침 또는 좋은 오후. 제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최근 LR1 5대 주문에 대해 물어보는 것부터 시작하고 싶었습니다. 이를 차량 갱신으로 생각해야 합니까, 아니면 해당 하위 세그먼트에 대한 노출을 늘릴 계획이 있습니까? 둘째, 배송 전에 해당 선박을 중기 계약으로 수정할 계획입니까, 아니면 현장에서 편안하게 거래할 수 있습니까?

니콜라스 차코스

아주 잘. 정말 좋은 지적인 것 같아요. 우리 대통령이 제시한 함대 목록을 보면 거기에 우리 선박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아직도 안데스산맥을 갖고 있는데, 이는 우리의 가장 오래된 선박 중 하나이며, 대부분의 제 아이들이 태어나기도 전에 건조되었습니다. 지금은 빈둥지지만 그녀의 공연에 정회원이 있고 그 배는 물론 그 자체로도 큰 후보이지만 일본 마바리에서 건조되는 우리에게 그녀는 아주 좋은 공연을 펼쳤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2008년부터 2016년 사이에 상당한 규모의 함대를 건설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는 우리에게 이익이 되었다고 믿는 선박의 범주입니다.

그리고 주문서를 보면 누구도 그 선박을 건조하고 있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어차피 주문서는 2~3% 정도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그것은 조합입니다. 네, 조금 새롭습니다. 사람이 거의 운영하지 않는 사업의 측면이고,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이는 우리가 운항하는 선박 중 건조가 가장 적은 부분입니다.

클라이언트 몰린스

말이된다. 표지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스포츠에서 기꺼이 거래할 의향이 있습니까, 아니면 여전히 헌장 확보라는 일반적인 전략을 따를 계획입니까?

니콜라스 차코스

오늘날의 상황에서는 우리가 새로운 입찰 주문이나 토론을 하거나 선박 인도를 받자마자 고객이 실제로 해당 선박을 확보하기 때문에 현장에서 선박을 거래할 큰 기회가 없습니다. 제가 하려고 하는 것은 이제 우리 고객이 훨씬 더 개방적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이익 판매와 같은 시장 관련 기능을 시장에 두는 것입니다. 따라서 아마도 해당 선박은 매우 성공적인 풀에 들어가거나 고객과 이익 계약을 맺을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항상 활용도가 가장 높은 프로펠러를 찾고 매시간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몰린스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장기 계약에 관해 이야기하면서 하루 $1,000의 요율 인상에 대한 귀하의 노출이 지난 분기의 $0.18에 비해 $0.14로 감소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지난 몇 달 동안 추가한 일부 설비에 대해 몇 가지 논평을 해주실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니콜라스 차코스

예. 내 생각에 2분기 말에는 실제로 2분기 말까지 우리 계산에서 0.20달러에 가까워질 것입니다. 3분기에 일부 선박을 전례 없는 수준으로 수리했기 때문입니다. 너무 많은 말을 할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경쟁업체가 듣고 있기 때문입니다. 비록 우리가 모두 좋은 친구이고 술과 해양 자금 또는 자본 연결을 가질 수 있지만 모두가 자신의 사업을 운영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는 최소 금액이 이익 범위보다 두 배로 늘어났습니다. 크게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1분기에 우리가 이전 소유주와 고용을 고정한 일부 선박을 인수했기 때문입니다.

클라이언트 몰린스

색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한테 마지막 질문을 드려요. 이는 주주 수익 측면에 더 가깝습니다. 작년에 2분기 실적과 함께 특별배당도 선언하셨는데, 2분기 실적이 1분기보다 훨씬 좋을 것으로 예상하시는 점을 고려하면, 실적보고 시 특별배당도 기대하는 것이 타당할까요?

니콜라스 차코스

아주 좋은 질문이에요. 내 말은, 모든 질문이 좋지만 뭔가 명확히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네, 작년에 우리는 실제로 추가 배당금을 발표하고 지급했는데, 이는 일회성 경험으로 시장 분석가들에 의해 간과되었기 때문에 주주들에게 추가적인 가치 평가를 얻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눈에 띄지 않기 때문에 추가 배당금을 지불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달러를 지불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우리가 비용을 지불한 후에는 이를 확인해야 합니다. 그리고 후반배당에 추가할 예정이니 눈에 띄지 않게 하겠습니다. 그래서 우리의 의도는 시장이 하반기에도 계속해서 증가하는 것이지만 특별한 배당을 하지 않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시장은 그것을 일회성 행사라고 생각하고 아무런 가치도 부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하반기인 12월 배당금에 포함시킬 것입니다.

클라이언트 몰린스

말이된다. 그게 다 나한테서 온 거야. 제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니콜라스 차코스

감사합니다.

운영자

[운영자 지침] 이제 더 이상 질문하지 않으시고 CEO인 Nikolas Tsakos 박사님에게 발언을 다시 마무리하고 싶습니다.

니콜라스 차코스

다시 한 번, 회사의 발전 상황을 여러분과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올해로 31년째입니다. 바라건대, 우리는 작년에 30세에 10세였고 30세를 돌파했습니다. 이제 31세입니다. 저는 31세를 깨고 그 이상으로 더 많은 것을 원합니다. 그리고 우리의 성과와 결과, 배당금 지급이 우리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우리 주가는 원래 있어야 할 곳에 훨씬 더 가까워질 것입니다. 긍정적으로 나아갔지만, 우리가 기대하는 수준과는 아직 거리가 멀습니다. 그리고 다시 한 번 지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지난 6개월 동안은 상업 개발, 함대 갱신, 함대 대폭 성장, 동시에 모든 선박을 판매한 다음 훨씬 더 젊은 선박으로 교체하여 긍정적인 수입과 이익을 얻기 위한 정신없는 기간이었습니다. 회사, 회사를 현대화합니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현재 항상 진행 중이지만 사업이 탄탄할 때만 이를 수행합니다. 우리 회사가 어떤 문제에도 빠지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당신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31년 동안 이 일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항상 책임감 있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지원에 감사드리며 조만간 직접 만나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우리가 유럽 로드쇼를 조직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우리는 항상 주주들을 만나기 위해 분기별로 미국에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즐겁고 편안하고 평안한 여름 보내세요. 우리는 일할 것이기 때문에 하나도 갖지 않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이것으로 오늘 회의를 마치겠습니다. 지금은 회선 연결을 끊을 수 있으며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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