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알파 (MAX) 공매도 리포트 from 울프팩리서치 / 소비자 사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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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 결과 미디어알파(MAX) 가 소비자 사기에 가담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회사의 TTM 수익의 47%를 차지하는 회사의 건강 보험(건강) 부문에 대한 조사에 따라 보험 리드 생성자인 MediaAlpha, Inc.(NYSE: MAX)를 공매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MAX가 사기성 웹사이트와 함께 부정직하고 때로는 노골적인 사기 광고를 사용하여 소비자를 속여 건강 보험 "견적"을 대가로 개인 정보를 제공하도록 한다고 믿습니다. 그런 다음 MAX는 이 정보를 원시 리드 데이터로 판매하거나 이를 사용하여 리드 구매 파트너에 대한 클릭 또는 통화를 생성합니다. 우리 조사에 따르면 MAX Health 리드 구매 파트너 중 최대 78%가 보일러실 건강 보험 사기를 운영하고 있거나 텔레마케팅 관련 법률을 명백히 위반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우리의 조사에 따르면 사기성 비즈니스 관행으로 인해 이미 법적 비용으로 최대 500만 달러의 비용이 소요된 MAX의 건강 부문에 대한 FTC의 지속적인 조사가 체계적이고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MAX는 Simple Health 및 Benefytt Technologies, Inc.(이전의 Health Insurance Innovations, Inc.)의 가짜 건강 보험 판매를 촉진하는 역할 때문에 FTC의 관심 대상이 된 것으로 보입니다. 두 가지 조치 모두에서 FTC는 소비자가 사기성 웹사이트에 의해 이러한 사기에 유인되었다고 밝혔으며 MAX가 자회사인 QuoteLab, LLC(QuoteLab)를 통해 소유한 obamacare-plans.com 및 obamacareplans.com이라는 예를 제공했습니다. 워싱턴 주에서도 사기성 웹사이트 이름을 사용한 MAX를 추적하고 구체적으로 obamacare-plans.com을 예로 들었습니다.

FTC는 건강 보험 사기 가해자들에게 무자비하게 대처해 Simple Health에 1억 9500만 달러, Benefytt에 1억 달러의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Simple Health의 CEO는 사기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고 Benefytt는 파산을 선언했습니다. FTC가 건강 보험 사기에 맞서기 위한 다음 단계의 수단으로 MAX를 찾고 있다면 우리는 충격을 받지 않을 것입니다.

또는 FTC는 다른 사기성 리드 생성 회사에 대한 선례를 세웠습니다. Response Tree LLC는 소비자를 속여 사기성 웹사이트를 통해 개인정보를 제공한 혐의로 리드 생성이 완전히 금지되었습니다. (익숙하게 들리시나요? FTC는 이미 MAX의 웹사이트를 사기성 웹사이트로 분류했습니다.)

ITMedia Solutions는 소비자를 속여 대출 견적을 위해 개인 정보를 제공하도록 속인 다음 해당 정보를 무차별적으로 판매했기 때문에 리드 수신자를 선별해야 했습니다(우리 조사에 따르면 MAX는 노골적인 사기꾼에게 리드를 판매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MAX는 현금이 1,450만 달러에 불과하고 유형 장부 가치가 마이너스 1억 6,250만 달러, 부채가 1억 7,200만 달러에 불과하므로 큰 벌금을 감당할 수 없습니다. 2024년 1분기 영업현금흐름은 170만 달러에 불과했습니다. MAX의 공개 내용에 따르면 건강 부문이 총 이익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벌금이 있든 없든, FTC가 ITMedia에서와 마찬가지로 유사한 제한을 부과할 경우, 우리 연구에 따르면 MAX는 거의 모든 건강 고객을 잃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MAX의 창립자이자 CEO인 Steve Yi는 MAX의 최대 주주인 White Mountains Insurance Group(다른 두 명의 이사회 구성원도 있음)의 이사회에 속해 있습니다. 이씨는 FTC 조사가 수입 결산에 미치는 잠재적인 영향을 경시했지만 그와 다른 내부자들의 행동은 집행이 임박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 대표는 이번 FTC 집행 조치에 대해 얼마나 걱정하고 있습니까? 그와 다른 내부자들이 현재 주식을 투매하거나 더 많은 현금 보상을 선택한다는 것은 시사하는 바입니다. 그러나 수탁 의무 위반에 대한 모든 개인 책임을 제거하기 위해 회사 규칙을 다시 작성하는 것은 터무니 없으며 우리는 이것이 경영진 및 기타 내부자(예: White Mountains)가 회사와의 기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려준다고 생각합니다. FTC.

MAX의 건강 부문에 대한 조사에는 수천 개의 광고와 수백 개의 웹사이트를 검토하고 수십 개의 MAX 리드 구매 파트너와의 대화가 포함되었습니다. 우리의 연구에 따르면 MAX는 수천 명의 사람들을 속이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한 사기 행위에 전적으로 의존하지는 않지만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법률 고문을 통해 FTC를 포함한 해당 주 및 연방 기관에 조사 결과를 공유했습니다.

• 우리는 누계 400통이 넘는 전화를 받고 그 중 50통이 넘는 전화에 응답한 여러 개의 별칭을 설정하여 MAX의 현재 리드 구매 파트너를 조사했습니다. 우리는 진행 중인 FTC 조사에도 불구하고 MAX가 여전히 사기꾼에게 리드를 주로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우리가 다른 텔레마케터들과 녹음한 40건의 통화 중:

o 20%는 주 정부를 대신하여 일하고 있다고 사기적으로 주장했습니다. 여기에서 해당 클립을 들을 수 있습니다.

o 45%는 가짜 라이센스 번호를 제공했거나 라이센스 번호를 요청할 때 전화를 끊었습니다.

o 0%는 요청 시 혜택 요약을 제공했으며, 대부분은 청구 정보를 가져오고 거래에 대한 중요한 정보(예: 누구를 위해 일하고 있는지 등)를 제공하지 않고 부정적인 옵션 기능을 생성하도록 강요하여 텔레마케팅 판매 규칙(TSR)을 위반했습니다. , 청구 회사는 누구입니까?

o 15%만이 자신이 근무한 법인을 공개했으며, 공개한 사람의 절반은 Assurance IQ에서 근무했는데, 이 회사는 2024년 5월 1일에 Prudential에 의해 폐쇄되었습니다(큰 손실 및 규정 준수 문제로 인해 보고됨).

o 단 한 명의 텔레마케터만이 판매하려는 "종합" 플랜에 대해 청구 회사를 밝혔지만 우리는 보험사가 ACA 준수 플랜도 제공하지 않고 여러 주에서 집행 조치를 받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 허위 또는 기만적인 광고를 만드는 것은 연방 범죄입니다. FTC의 권한을 확립한 연방거래위원회법(Federal Trade Commission Act)은 상거래에 있어서 또는 상업에 영향을 미치는 사기 행위나 관행이 불법임을 분명히 명시하고 있습니다.

• MAX는 연간 소득이 122,000달러 미만인 모든 미국 시민에게 무료 건강 보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정부 계획이 있다고 주장하는 사기성 광고를 게재했습니다. 이 보고서를 읽고 계시고 미국 시민으로서 연간 소득이 $122,000 미만인 경우, MAX는 귀하가 무료 건강 보험을 받을 자격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그러나 프로그램 자금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지금 전화하십시오!). 우리는 Healthcare.gov 직원과 이야기를 나눴는데, 그 직원은 우리가 세금 공제를 통해 무료 건강 보험에 가입할 자격이 있는지 온라인으로 확인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에 거주하며 연간 55,000달러를 버는 26세 미혼 남성은 고용주를 통해 건강 보험을 받지 못하고 세금 공제를 받지 못합니다. 즉, 무료 건강 보험을 받을 수 없다는 의미입니다. 우리는 이를 명백한 소비자 사기로 간주합니다.

• 이러한 광고는 래퍼, 운동선수 및 기타 유명인이 유료 배우가 현금 뭉치를 흔들고 "공짜 돈"을 홍보할 때 막대한 "부양책" 지급을 약속하는 광고로 젊은 소수자를 대상으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위에 언급된 광고 중 일부는 "무료 건강 보험 토큰"을 언급하기도 합니다. 우리가 인터뷰한 다른 Healthcare.gov 직원에게는 해당 프로그램이나 혜택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 MAX의 웹사이트 obamacareplans.com은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기 위해 이러한 사기성 광고를 많이 사용합니다. 제3자 웹 트래픽 도구에 따르면 이 웹사이트는 2024년 1분기에 MAX의 인바운드 웹 리드를 수신하는 하위 도메인인 Insurance.mediaalpha.com에 대한 건강 트래픽의 주요 동인이었습니다. 이 웹사이트는 Benefytt에 대한 FTC의 불만 사항에서 사기성이 있다고 지적되었을 때와 거의 똑같습니다. 이 보고서의 부록 A를 참조하세요.

• obamacareplans.com과 같은 사기성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이 경영진 전략의 핵심 부분인 것 같습니다. MAX의 CEO인 Steve Yi는 분명히 Medicare2018.org와 같은 사기성 도메인을 등록했지만 2017년에 자신의 이름 사용을 중단한 것으로 보입니다. Whois 검색에 따르면 MAX의 자회사인 QuoteLab은 사기성 이름의 웹사이트를 등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공식 웹사이트를 보고 있었어요. MAX의 웹사이트는 소비자가 ACA(Affordable Care Act) 보험을 구매하기 위해 obamacareplans.com과 같은 사이트에 정보를 입력하므로 사기성이 있습니다. 대신, 그들의 전화는 판매를 위해 거짓말을 하는 텔레마케터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 이 모든 허위 및 오해의 소지가 있는 광고를 통해 MAX는 무료 건강 보험과 함께 모든 종류의 혜택을 받기 위해 전화하는 절박한 사람들로 건강 부문 리드 파이프라인을 채우고 있습니다. FOIA를 통해 입수한 한 FTC 불만사항에서 MAX의 리드 구매 파트너 중 한 곳의 직원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 회사는 이러한 모든 리드가 허위임에도 불구하고 우리에게 보내는 각 리드에 대해 Media Alpha에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MAX의 품질이 낮은 리드는 실제 보험을 판매하려는 회사에게는 방해가 될 수 있지만, 가짜 보험을 판매하는 부도덕한 사기꾼은 Simple Health 및 Benefytt의 관행에서 알 수 있듯이 이러한 취약한 사람들과 대화하기를 열망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 기만적인 광고를 만들고 그 리드를 사기를 치는 텔레마케터에게 판매하는 것이 MAX의 건강 부문을 죽이지 않는다면 우리는 FCC의 새로운 1:1 동의 규칙이 이를 무력화시킬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 규칙은 2025년 1월에 발효되며 리드 생성자는 자동녹음전화 또는 로봇텍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연락하는 각 개별 판매자에 대해 구체적인 서면 동의를 얻도록 요구합니다. 우리의 조사에 따르면 많은 리드 구매 파트너가 효율성을 위해 자동녹음전화에 의존하거나 덜 유망한 리드에 대해 자동녹음전화 또는 로봇텍스트를 독점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MAX의 최대 주주(34.62%)인 White Mountains Insurance는 윤리적 행동을 약속합니다.

“우리는 사업의 윤리적 행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약속은 우리의 기업 지배구조와 기업 가치 및 문화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기업 가치"는 사기성 광고와 사기꾼에게 정보를 판매하는 MAX의 취약한 소수자와 노인을 표적으로 삼는 것과 어떻게 일치합니까? White Mountains Capital의 Christopher Delehanty와 Jennifer Moyer가 MAX의 이사회에 참여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아마도 이를 조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는 White Mountains의 CEO는 MAX의 CEO Steven Yi가 White Mountains 이사회에 있기 때문에 물어볼 수도 있습니다.

FTC는 이미 MAX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미 워싱턴 주에서 집행 조치를 받았습니다. 우리의 의견으로는 MAX가 FTC의 집행 조치를 받을 것인지 여부가 문제가 아니라 언제 문제가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얼마나 빨리? Steve Yi CEO의 패밀리 오피스(OBF Investments, LLC)는 5월 7일 2차 공모를 통해 약 1,350만 달러 규모의 주식을 매도하기로 등록했습니다. Yi가 이사회에 속해 있는 White Mountains는 동일한 공모의 일부로 5,700만 달러 이상의 주식을 판매하도록 등록했습니다. FTC 조사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아는 내부자가 있다면 바로 CEO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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