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sac Company 러브색 (LOVE) 2024년 1분기 어닝콜 / 실적 통화 기록

반응형
반응형


The Lovesac Company ( NASDAQ:LOVE ) 2025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 2024년 6월 13일 오전 8시 30분(ET)

기업 참가자

Caitlin Churchill - ICR, 투자자 관계
Shawn Nelson - CEO
Mary Fox - 사장 겸 COO
Keith Siegner - 부사장 겸 CFO

회의 통화 참가자

Maria Ripps - Canaccord Genuity
Brian Nagel - Oppenheimer & Company
Thomas Forte - Maxim Group
Matthew Koranda - ROTH MKM
Keegan Cox - DA Davidson

운영자

Lovesac 2025 회계연도 1분기 실적 발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현재 모든 참가자는 듣기 전용 모드입니다. 공식 발표 후에는 질의응답 세션이 진행됩니다. [운영자 안내] 참고로 이번 회의는 녹화 중입니다.

이제 저는 귀하의 호스트인 ICR의 Caitlin Churchill에게 컨퍼런스를 맡기고 싶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케이틀린 처칠

감사합니다. 모두 안녕하십니까. 저와 함께 최고 경영자(CEO)인 Shawn Nelson이 통화에 참여했습니다. Mary Fox, 사장 겸 최고 운영 책임자(COO); Keith Siegner, 최고 재무 책임자(CFO).

시작하기 전에 논의된 정보 중 일부에는 향후 사건 및 향후 재무 성과에 관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된다는 점을 상기시켜 드리고 싶습니다.

여기에는 미래 기대치, 재정적 예측, 계획 및 전망에 대한 진술이 포함됩니다. 실제 결과는 해당 진술에 명시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해 논의하려면 오늘 보도 자료가 포함된 회사가 SEC에 제출한 서류를 검토해야 합니다. 미래 사건에 대한 예측으로 당사의 미래 예측 진술에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이번 통화에서 우리가 하는 모든 미래 예측 진술은 현재의 가정과 믿음을 기반으로 하며 관련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이를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습니다. 오늘 논의에는 EBITDA 및 조정 EBITDA를 포함한 비GAAP 재무 측정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비GAAP 측정은 GAAP 결과에 추가로 고려되어야 하며 이를 대체하거나 별도로 고려해서는 안 됩니다.

비GAAP 재무 측정과 가장 직접적으로 비교할 수 있는 GAAP 재무 측정의 조정 내용이 보도 자료에 보충 재무 정보로 제공되었습니다.

이제 저는 Lovesac Company의 CEO인 Shawn Nelson에게 전화를 맡기고 싶습니다.

숀 넬슨

고마워요, 케이틀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분기 실적의 주요 내용을 검토하고 전망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는 것으로 토론을 시작하겠습니다. 그런 다음 당사의 사장 겸 COO인 Mary Fox가 당사의 재무 결과와 전망을 보다 자세히 검토할 당사의 CFO인 Keith Siegner에게 통화를 전달하기 전에 당사의 주요 성장 이니셔티브에 대한 진행 상황을 알려드릴 것입니다.

회계연도 1분기의 주요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4월 실적 컨퍼런스 콜에서 우리는 어려운 1분기 첫 달에 대해 논의하고 앞으로 더 나은 결과를 창출할 수 있다고 확신하는 이유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글쎄, 우리는 새로운 디지털 에이전시와의 접근 방식에서 판촉 및 개선에 대한 조정이 효과가 있었던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순매출, 조정 EBITDA, 순손실 및 EPS를 가이던스 범위의 상한 또는 약간 유리한 수준으로 전달했습니다.

특히 1분기의 총 순매출은 1억 3,260만 달러였으며, 이는 작년에 강한 분기를 맞이하고 계속해서 도전적인 카테고리 배경에 맞서 싸우면서 전년 동기 대비 6% 감소한 것을 반영한 것입니다. 해당 분기에 총 옴니채널 비교 순매출은 14.8% 감소했습니다. 하지만 Keith가 나중에 설명하겠지만 이는 앞서 설명한 조정을 수행하기 전 첫 달에 겪은 어려움의 결과였습니다.

1분기 조정 EBITDA와 순손실은 전년도 1분기에 비해 크게 감소했습니다. 매출 감소로 인해 35개의 새로운 접점 개설과 향후 영업 주도 이니셔티브에 대한 투자로 인한 차입금이 악화되었으며, 전문 수수료 및 마케팅도 증가했으며 그 중 일부는 비반복적이었습니다. 전체 분기 결과가 최근 추세보다 낮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두 자릿수 감소한 카테고리에서 시장 점유율 증가의 또 다른 분기를 나타냈습니다.

또한 회계연도 2분기 순매출에 대해 새로 발표된 지침 범위의 중간 지점에서 작년 25주년 기념 캠페인에 비해 다시 성장할 것입니다. 지난 몇 번의 통화에서 간략히 설명했듯이, 장기적으로 일관된 성과를 거두는 이유는 고객에 대한 초점으로 귀결됩니다. 다른 어떤 제품과도 비교할 수 없는 옴니채널 인피니티 플라이휠을 갖춘 당사의 우수한 제품과 고유한 옴니채널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우리의 삶을 위한 디자인 철학은 우리가 하는 모든 일에 스며들어 있습니다.

우리는 제품 회사나 판매자 중심의 소매업체가 아닌 플랫폼 회사입니다. 혁신은 우리의 DNA에 있지만 항상 역호환성을 염두에 두고 지속 가능성에 대한 약속을 강화하거나 실제로 지속할 수 있는 제품 플랫폼이라고 말하고 싶은 것처럼 하이픈 기능을 유지합니다. 우리의 플랫폼은 오래 지속되도록 제작되었으며 진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당사의 최신 제품 혁신에 대한 완벽한 후속 조치입니다. 모든 일을 하는 주머니는 이제 더 많은 일을 합니다.

PillowSac Accent Chair Frame을 환영합니다. 삭스는 러브삭이 26년 전 창립한 제품이자 우리의 이름을 딴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의자입니다. Sacs는 가족실, 라운지, 놀이방, 침실 및 가정의 다양한 캐주얼 공간에서 확고한 역할을 확립해 왔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확립한 하위 카테고리에서 계속해서 선두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Accent Chair Frame을 도입하면서 우리가 한 일은 PillowSac을 문자 그대로 그리고 비유적으로 끌어올리는 것입니다.

PillowSac Accent Chair는 눈길을 사로잡고, 매력적이며, 세련되고 스타일리쉬한 방법으로 보다 공식적인 공간에서 구름과 같은 편안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실, Architectural Digest는 우리가 이 악센트를 거실의 궁극적인 표현으로 바꾸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자신의 개인적인 스타일을 표현하는 방법을 찾고 있으며 때로는 다양한 상황에 맞게 수많은 커버를 구매하는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로부터 엄청난 반응을 얻었습니다.

이는 우리의 삶을 위한 디자인 접근 방식에 대한 관심과 감사를 불러일으키고 고객들이 우리에게 다음 단계가 무엇인지 묻도록 유도합니다. 그런 면에서 우리의 제품 혁신 파이프라인은 여전히 ​​매우 건전합니다. 이번 회계연도에는 플랫폼 확장의 규모가 작은 몇 가지 제품을 더 출시할 예정입니다. 그 후, 우리는 잠재 고객의 기회를 열고 우리의 핵심 플랫폼에 대한 AOV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는 2026 회계연도 초에 더 큰 규모의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완전히 새로운 카테고리를 포함하여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고 있지만 자세한 내용은 기다려야 합니다. 우리는 또한 순환 운영에 대한 약속을 지원하고 고객이 Lovesac 브랜드에 대한 사랑을 깊게 할 수 있도록 가치 제안을 지원하는 서비스의 기반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Mary가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릴 것입니다. 시대를 초월하고 독특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에 대한 재판매 및 거래가 먼저 진행되므로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다시 한번 말씀드린 올해 남은 기간의 전망에 대해 말씀드리면서 마무리하겠습니다. 앞서 논의한 것처럼 신중하게 계획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숫자를 만들기 위해 거시적 균형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우리는 작년에 비해 10% 감소한 카테고리의 또 다른 하락세를 바탕으로 전체 연도 전망을 여전히 기준으로 삼고 있습니다.

우리는 거의 실시간으로 카테고리 반등이 발생할 때마다 과도하게 참여할 준비가 되어 있는 독특한 비즈니스를 구축했습니다. 이는 매출 성장과 수익성 확대를 뒷받침할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확실히 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단지 썰물을 기다리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배를 들어올릴 뿐입니다. 우리는 터치 포인트를 통해 물리적 접근성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CRM 도구 등을 통해 디지털 접근성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수익성 있는 확장성을 보장하기 위해 기술 기반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기존 카테고리와 새로운 카테고리에 제품을 혁신하고 추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확실히 우리 카테고리의 다른 어떤 브랜드와도 비교할 수 없는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고 있으며, 기회는 엄청나고, 우리는 강력한 위치에 있습니다. 통화를 Mary에게 넘기기 전에, 업계에 비해 또 다른 강력한 성과를 제공하는 역할을 해준 놀라운 Lovesac 팀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의 전략적 우선순위와 진행 상황을 더 자세히 다루도록 Mary에게 넘겨드리겠습니다.

메리 폭스

고마워요, Shawn. 모두들 좋은 아침이에요. Shawn이 논의한 바와 같이, 우리는 2월에 비해 3월과 4월 추세의 극적인 변곡점을 반영하고 분기의 어려운 시작을 예외적이라고 생각하는 맥락에 두는 데 도움이 되는 1분기 순매출 지침을 초과 전달했습니다.

중요한 것은 5년 기준으로 같은 기간 아파트 카테고리에 비해 매출이 팬데믹 이전 수준보다 224% 증가했으며 조정 EBITDA 마진이 365 베이시스 포인트 증가했다는 것입니다.

1분기에 우리는 고객 및 제품 중심 초점과 고유한 옴니채널 인피니티 플라이휠을 바탕으로 해당 카테고리를 능가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우리는 해당 카테고리의 다른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는 비즈니스 모델과 플랫폼을 구축하여 총체적으로 접근 가능한 시장 기회를 창출했습니다. 강력하고 성장하는 동급 최고의 터치 포인트 경제성과 유리한 공급망을 갖춘 브랜드 건강입니다.

우리는 또한 2분기를 시작하면서 우리의 성과에 만족하고 있으며 우리의 성장이 우리의 전략적 이니셔티브와 우리의 시장을 확장하는 역량에 대한 규율 있는 투자를 통해 더욱 이익을 얻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제 각 전략적 이니셔티브에 대한 향후 계획의 주요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째, 제품 혁신이다. 우리는 올해 수많은 혁신 제품 중 첫 번째인 PillowSac Accent Chair를 출시하게 되어 기뻤습니다. 이제 PillowSac에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완두콩에 누워 휴식을 취할 수도 있고, 평평하게 눕혀 손님용 침대로 만들 수도 있고, 새로운 액센트 체어 프레임에 놓아 스타일리스트 좌석으로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150개 이상의 세탁기로 세탁 가능한 커버 중에서 선택하는 것 외에도 우아한 하드웨어 마감과 스트랩 옵션으로 Accent Chair를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존 PillowSac 소유자는 추가 기능을 위해 Blonde Oak 프레임을 원활하게 통합하여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주머니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고객은 가방이 얼마나 정교한지 발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위대한 혁신을 시작하면서 지난 달 뉴욕에서 열린 편집자 이벤트와 강력한 Architectural Digest 파트너십을 활용했습니다. 60명 이상의 편집자, 콘텐츠 제작자 및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가가 참석하여 구름과 같은 편안함을 갖춘 완벽한 스타일의 다리를 축하했습니다. 초기 대응은 우리가 바라던 대로 이루어졌으며 다음 분기에는 더 많은 내용을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지난 여름에도 출시한 Angled Side는 계속해서 우리의 하이라이트입니다. 특히, 이는 당사의 섹션 사업 내에서 가장 큰 규모 혼합을 나타내고 Angled Side가 없는 섹션보다 더 높은 평균 주문 가치를 창출하는 등 계속해서 점유율을 얻고 있습니다. 최근 코스트코에서 Angled Side를 출시했는데, 이미 스타 선택 1위입니다. 또한 Angled Side를 선택한 고객은 표준 측면 고객보다 편안함에 대한 만족도가 훨씬 더 높다고 보고합니다.

우리는 2026년 회계연도 초에 소재 혁신을 시작하여 소파 부문에서 경쟁의 기회를 크게 열고 시장 점유율 증가를 가속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출시가 가까워질수록 더 자세한 내용을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두 번째는 옴니채널 경험입니다. 우리는 물리적 접점과 디지털 플랫폼의 결합을 통해 진정한 옴니채널 소매업체로서의 입지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습니다.

해당 분기 동안 우리는 24개의 터치 포인트를 개설하고 7개의 추가 매장을 통해 Best Buy 파트너십을 확장했습니다. 1분기에 우리는 옴니채널 고객 경험 내에서 마찰을 더욱 줄이는 향상된 구매 후 여정인 My Hub를 출시했습니다. 이로 인해 온라인으로 계정을 만드는 고객이 크게 증가했으며, 이러한 계정을 통해 우리는 신제품 출시 등을 포함한 개인화된 경험과 제품 추천을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더 큰 기회를 얻었습니다.

모든 것은 우리가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리고 올해 My Hub 계획의 2단계에서는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전환율과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고객을 위한 원활한 견적 업데이트 및 전환 기능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 고유의 옴니채널 경험의 결과로 고객 만족도 점수가 지속적으로 향상되어 1분기에 특히 디지털 경험과 이행 점수가 순차적으로 증가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점수는 특히 고객 서비스 역량, 공급망 및 디지털 경험의 자원과 기술에 대한 전략적 투자에 힘입어 전년 대비 최고 수준으로 향상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충성스럽고 사랑스러운 고객과의 관계를 확보하고, 즐겁게 하고, 유지하는 데 중점을 둔 생태계입니다.

그리고 2월에 우리는 이러한 노력을 강화할 새로운 에이전시의 온보딩을 완료했습니다. 우리는 함께 소셜 미디어, 비선형 TV 및 인플루언서 광고를 활용하는 다양한 디지털 전략과 함께 TV 및 기존 미디어를 포함한 전통적인 형식의 전국 광고를 사용하는 마케팅 믹스를 활용했습니다. 우리의 디지털 마케팅 노력은 쇼핑객을 Lovesac 터치 포인트로 유도하여 우리 제품을 직접 경험하도록 유도하는 현지화되고 타겟화된 전략을 사용하여 전환을 유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는 고객이 우리와 상호 작용하기로 선택한 곳에서 고객을 만나는 진정한 옴니채널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강화합니다.

앞으로도 우리는 성장을 위한 투자를 최적화하기 위해 미디어 공간에서 적극적으로 테스트를 계속할 것입니다. 특히 비디오, 검색, 잠재고객 타겟팅 분야의 기회를 고려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할 것입니다. 1분기에 우리는 표지 재구매를 위한 특정 제안을 포함하여 기존 고객을 위한 새로운 타겟팅 및 판촉 메시지를 성공적으로 테스트했습니다.

우리는 고객 기반을 확대함에 따라 이 부문과 다르게 말하는 것이 성공의 핵심 동인이며 평생 가치와 충성도를 구축하는 것이라고 믿으며, 우리의 노력은 1분기에 기존 고객 재구매의 강력한 성장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생태계 내 서비스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역량을 구축하고 플라이휠의 올바른 측면과 고객 평생 가치를 더욱 실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올해 말 완전히 디지털화된 재판매 및 거래 기능을 제공하기 위한 인프라를 구축하는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모든 Lovesac 제품의 수명을 더욱 연장하고 평생 동안 설계되고 지원되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약속을 계속해서 이행하고 있습니다. 순환작업으로.

이제는 체계적인 인프라 투자를 통해 효율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2025 회계연도 1분기에 우리는 COGS 및 인바운드 화물 감소를 통해 상당한 총 마진 개선을 이루었습니다. 또한 우리는 이미 혜택을 누리고 있는 기능과 기술 모두에 대한 인프라 투자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신규 주문관리 시스템 등 최근 투자 효과에 힘입어 분기 말 총재고가 9% 감소했습니다.

올해 초 우리는 화물 운송업체 모델에서 직접 운송업체 관계로 전환하는 인바운드 물류 전략을 강화하여 현물 요금에 대한 의존도를 최소화했습니다. 이는 전반적인 가격 책정 및 가용성 향상뿐만 아니라 현물 시장 가격 인플레이션을 덜 강조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이는 상당한 비용 회피를 의미합니다.

우리는 또한 아웃바운드 물류 모델을 크게 발전시키고 있으며 하나의 핵심 시장에 새로운 현지 택배업체를 성공적으로 도입하여 국내 파트너보다 비용을 낮추고 무엇보다도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켰습니다. 우리는 올해와 그 이후에도 이 프로그램을 계속 확장할 것입니다.

요약하자면, 우리는 사업을 성공적으로 확장하고 실질적인 성장을 지원하고 추진하기 위해 중요한 기초 투자를 계속하면서 2분기까지 지속된 전략적 우선 순위와 성과의 강점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이제 전화를 Keith에게 전달하겠습니다.

키스 시그너

고마워요, 메리. 1분기에 대한 간략한 검토를 시작하고 나머지 회계연도 25에 대한 전망을 살펴보겠습니다. 2025 회계연도 1분기 순매출은 전년도 대비 860만 달러(6.1%) 감소한 1억 3,26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당사의 홍보 전략에 대한 성공적인 조정과 대행사 전환에 따른 비효율성 해소를 반영하여 회계 1분기 첫 달에 큰 영향을 미친 우리 기대치를 약간 웃도는 수치입니다.

어려운 첫 달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여전히 불확실한 거시적 환경 속에서도 다시 한번 시장 점유율 상승을 달성할 수 있게 되어 기뻤습니다. 2025회계연도 1분기 쇼룸 순매출은 옴니채널 비교 순매출이 14.8% 감소함에 따라 전년 동기 대비 200만 달러 또는 2.3% 감소한 8,16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이는 전년도에 비해 35개의 새로운 쇼룸 순 추가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전년도 기간.

분기 내 추세에 대한 더 자세한 관점을 살펴보면, 옴니채널 비교 순매출은 회계연도 1분기의 두 번째 및 세 번째 기간 동안 집계된 한 자릿수 감소에 그쳤습니다. 새로운 쇼룸의 성과는 계속해서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건설부터 개장까지 운영 효율성 덕분에 계획보다 일찍 개장할 수 있었습니다.

2025 회계연도 1분기 인터넷 순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60만 달러(9%) 감소한 3,66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팝업 매장, 매장 내 매장, 오픈박스 재고 거래를 포함한 기타 순매출은 2025회계연도 1분기에 전년 대비 300만 달러(17.1%) 감소한 1,44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Costco.com의 임시 온라인 팝업 매장의 생산성.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창고가 최대한 효율적으로 운영되도록 하기 위해 앞으로는 Icon을 통해 제한된 오픈박스 재고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2024 회계연도 분기별 실행률이 모델에 사용할 수 있는 잠재적인 기준 수준을 반영한다고 믿습니다. 1분기 제품군별 순매출액은 5% 감소했습니다.

Sacs 순매출은 전년 대비 17% 감소했고, 장식용 베개, 담요, 액세서리를 포함한 기타 순매출은 23% 감소했습니다. 총 마진은 회계연도 25년 1분기 순매출의 54.3%로 430 베이시스 포인트 증가하여 전년도 기간의 50.0%에 비해 주로 인바운드 운송 비용이 790 베이시스 포인트 감소하고 240 베이시스 포인트 증가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아웃바운드 운송 및 창고 비용의 베이시스 포인트는 물론 판촉 할인의 증가로 인해 제품 마진이 120 베이시스 포인트 감소했습니다.

순매출 대비 판관비 지출은 2025 회계연도 1분기 51.6%로 전년 동기 40.0%와 비교됩니다. 증가한 비율은 주로 순매출 감소와 급여, 전문 수수료, 임대료, 인프라, 판매 관련 비용 및 주식 기반 보상에 대한 투자와 관련이 있습니다.

달러 기준으로 간접비는 630만 달러 증가했는데, 이는 주로 전문 수수료 450만 달러 증가, 현재 및 미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 인프라 투자 120만 달러 증가, 주식 기준 보상 50만 달러 증가로 구성됩니다. 고용 비용은 주로 2025 회계연도 신규 채용 증가로 인해 400만 달러 증가했습니다.

35개 전시실 순 추가로 인한 임대료 비용 140만 달러 증가와 관련하여 임대료는 100만 달러 증가했으며, 임대료 비율 40만 달러 감소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판매 관련 비용은 주로 신용카드 요금 인상에 따른 신용카드 수수료로 인해 60만 달러 증가했습니다. 우리는 이전 기간 재무 재작성과 관련된 비경상 증분 수수료가 1분기에 약 230만 달러인 것으로 추정합니다. 매 분기마다 해당되는 사항을 계속해서 강조할 것이라고 예측하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2025 회계연도 1분기 광고 및 마케팅 비용은 전년 대비 110만 달러(6.4%) 증가한 1,8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광고 및 마케팅 비용은 전년도 순매출의 12.0%에 비해 1분기 순매출의 13.6%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주로 순매출 감소와 일부 지출 시기로 인해 증가한 비율입니다. 대행사 전환.

이번 분기의 영업 손실은 우리가 방금 논의한 요인들로 인해 작년 1분기의 영업 손실 570만 달러에 비해 1,790만 달러였습니다. 순손실, 보통주당 순손실 및 조정 EBITDA에 주의를 돌리기 전에, 오늘 아침 발표된 수익 발표에서 각 조정 지표와 가장 직접적으로 비교할 수 있는 GAAP 측정치 간의 용어 및 조정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분기 순손실은 전년도 기간의 순 손실 410만 달러 또는 보통주당 마이너스 0.27달러에 비해 1,300만 달러 또는 보통주당 마이너스 0.83달러였습니다. 2025 회계연도 1분기 동안 우리는 전년도 기간의 130만 달러에 비해 420만 달러의 소득세 혜택을 기록했습니다. 해당 분기의 조정 EBITDA는 전년도 기간의 조정 EBITDA 손실 210만 달러에 비해 1,030만 달러 손실을 기록했습니다.

대차대조표를 살펴보겠습니다. 우리는 7,240만 달러의 현금 및 현금 등가물과 차입 없이 회전 신용 한도에서 3,400만 달러의 가용성을 포함하는 매우 건전한 대차대조표로 1분기를 마감했습니다. 우리의 총 상품 재고 수준은 우리의 예상과 일치합니다. 우리는 재고의 품질과 수량, 그리고 업계 최고의 재고 위치와 배송 시간을 유지하는 능력에 대해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1분기 재무 성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수익 보도 자료를 참조하세요. 이제 우리의 전망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난 4월에 대화했을 때와 많은 부분이 동일합니다. 우리는 단기적으로 카테고리에 관계없이 성장하여 시장 점유율 상승 기록을 이어가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우리는 카테고리 반등이 발생하자마자 동료들보다 더 실시간으로 이를 활용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면 추가 수익으로 인해 외형 성장에서 수익성 성장으로의 흐름이 확대될 것입니다. 특히, 우리는 2025 회계연도 전망을 뒷받침하는 10% 연간 범주 감소에 대한 기본 가정을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전체 회계연도 1분기 카테고리 감소는 약 12%였으며, 이는 전반기에 비해 하반기에 약간 더 나은 카테고리 상황을 예상했던 원래 가정과 거의 일치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해당 카테고리의 성과가 더 좋으면 우리도 더 좋은 성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거나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2025 회계연도 전체에 대해 우리는 지침을 재확인하고 있습니다.

순매출은 7억~7억7천만 달러로 추산됩니다. 조정 EBITDA는 4,600만 달러에서 6,000만 달러 사이로 예상됩니다. 여기에는 총 마진 57~59%, 광고 및 마케팅이 순매출 대비 약 13%, 판관비 39%가 순매출 ​​대비 포함됩니다. 우리는 순이익이 1,800만 달러에서 2,700만 달러 사이로 추정됩니다.

우리는 보통주당 희석이익을 1.06~1.59달러 범위로 추정하고 희석 가중평균 발행주식수는 약 1,700만 주에 달할 것으로 추정합니다. 참고로 25회계연도에는 52주가 포함되며, 2024회계연도에는 4분기에 53번째 주가 추가됩니다. 회계연도 2분기 순매출은 1억 5,200만 달러에서 1억 6,000만 달러로 추정되는데, 이는 회계연도 1분기보다 크게 개선된 중간 지점의 소폭 성장을 의미합니다.

조정 EBITDA 손실은 200만 달러에서 500만 달러 사이로 예상됩니다. 여기에는 총 마진 약 58%, 광고 및 마케팅이 순매출 대비 14~15%, 판관비 45~47%가 순매출 ​​대비 포함됩니다. 순손실은 600만~800만 달러 사이로 추산됩니다.

우리는 보통주당 기본 손실이 1,560만 개의 가중평균 발행주식으로 0.53~0.37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요약하자면, 카테고리의 안정화와 궁극적인 카테고리 성장으로의 복귀가 우리 앞에 있습니다. 그 동안 우리는 큰 그림에 계속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믿음으로 신중함과 효율성, 비용의 균형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는 모든 Lovesac 이해관계자를 위한 엄청난 가치 창출을 위한 엄청난 장기적 기회입니다. 우리는 Lovesac 브랜드를 구축하고 스타일, 기능 및 새로운 카테고리를 포괄하는 신제품 혁신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PillowSac Accent Chair는 하나의 예일 뿐입니다. 시도 해봐. 나는 당신이 그것을 좋아할 것 같아요.

이제 Q&A 세션을 시작하기 위해 통화를 교환원에게 다시 연결하겠습니다.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감사합니다. 이번에는 질의응답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운영자 지침] 첫 번째 질문은 Canaccord Genuity의 Maria Ripps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질문을 계속 진행해주세요.

마리아 립스

좋은 아침입니다. 질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귀하의 마케팅 활동과 뉴미디어 대행사와의 파트너십이 지금까지 어떻게 진행되어 왔는지 좀 더 자세히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그리고 좀 더 광범위하게, 더 큰 대행사와 일하게 되면서 다르게 또는 더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일의 예는 무엇입니까?

메리 폭스

안녕, 좋은 아침이야, 마리아.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서 우선 2월에 초기 온보딩을 마쳤기 때문에 기분이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는 팀이 고객 세분화와 모든 학습 곡선 및 비즈니스 이해를 중심으로 실제로 설정을 완료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 전환은 기분이 좋습니다. 우리는 3월과 4월의 결과와 성과, 광고 투자 수익을 통해 이를 확인합니다. 그리고 디지털 마케팅의 일부에 대한 최적화를 기대하면서 전반적으로 전환의 전체 이유는 데이터 분석, 규모의 경제와 관련하여 우리를 위한 리소스가 훨씬 더 많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전에 그들의 구매력과 그들이 가져올 수 있는 모든 것을 여러분과 공유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미 팀과 매우 강력한 관계를 구축했습니다. 우리는 Keith, Shawn, 그리고 제가 2분기에 들어서면서 공유한 성과를 통해 이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것이 시작에 불과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리소스와 팀에 대한 지원이 훨씬 더 많아지고 앞으로 더 많은 지원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마리아 립스

매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Mary는 직접 운송업체 관계로 전환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것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설명해주실 수 있나요? 이미 시작한 일인가요? 혹시 출시 일정과 관련해 공유할 수 있는 내용이 있나요? 그리고 결과적으로 총 마진이 증가하는 이점에 대해 투자자들은 어떻게 생각해야 합니까?

메리 폭스

응. 아뇨, 좋아요. 내가 시작하고 Keith가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네, 정말 감사해요. 우리 팀은 실제로 작년 말부터 Maria라는 무거운 짐을 많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화물 운송업체를 사용하는 대신 직접 운송업체 모델로 전환했습니다. 그리고 그 작업이 현재 실현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실제로 이 모델을 통해 예약하는 대부분의 컨테이너는 귀하가 듣고 있는 일부 현물 시장 현물 금리 인플레이션에 취약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는 예약 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재고가 남아 있는지 확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팀의 큰 발전과 우리는 전략적으로 계속 공유하는 모든 공급망 레버리지 포인트에 대해 매우 기분이 좋으며 가용성뿐만 아니라 P&L에서도 계속해서 이점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Keith, P&L 혜택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하고 싶으신가요?

키스 시그너

전적으로. 좋은 질문이네요, 마리아. 따라서 우리는 오늘 반복한 전체 연도에 대한 원래 총 마진 지침을 제공했을 때 초기 구현을 통해 이 계획에 대해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다가올 일의 분기별 흐름에 대해 생각할 때 실제로 지금으로 귀결될 것은 Mary가 통화에서 논의한 라스트 마일 화물과 같은 것들에 대해 이러한 변경 사항을 더 많이 구현함에 따라 일년 내내 그 혜택이 증가하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그래서 분기 별 종지에 대해 생각할 때 전년도 비교가 1 분기에 본 것보다 훨씬 더 어려워지기 때문입니다. 2분기 총 마진 전망은 전년 대비 약간의 압력을 보이지만 일부 모델에 대한 추진력을 얻으면서 4분기에 조금 더 많은 모델에 대해 생각하면 3분기와 4분기 총 마진 확대로 돌아가야 합니다. 다른 계획은요?

마리아 립스

알았어요. 매우 도움이 됩니다. 색상 정말 감사합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Oppenheimer & Company의 Brian Nagel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질문을 계속 진행해주세요.

브라이언 네이글

안녕. 좋은 아침이에요. 우선, 매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잘 관리한 것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키스 시그너

매우 감사합니다.

브라이언 네이글

그래서 첫 번째 질문, 제가 가진 첫 번째 질문은 이전 질문에 대한 약간의 후속 조치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귀하는 3월과 4월이 2월보다 훨씬 나은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이러한 변곡점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논의한 대로 광고 파트너를 옮겼습니다. 하지만 3월부터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이러한 변곡점을 더욱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된 조치에 대해 더 구체적으로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메리 폭스

물론이지. 브라이언, 내가 시작하고 다른 사람이 추가하고 싶다면. 그래서 우리가 공유한 내용에는 우리가 2월에 경험했던 고르지 못한 상황에 대해 우리가 본 두 가지 핵심 요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 번째는 우리가 공유한 것입니다. 우리는 승진에서 물러나려고 했습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보았던 것처럼 블랙 프라이데이의 최고점에 나오는 카테고리에서 발생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2월에 그 단계에 들어섰을 때 그리고 우리가 대통령의 날을 통해 실제로 본 것은 다른 모든 사람들이 실제로 훨씬 더 높은 수준에 머물렀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공유한 대로 우리는 지금까지 진행해 온 30 할인 캠페인으로 다시 돌아갔습니다. 그리고 3월, 4월, 심지어 2분기까지 진행 상황을 볼 때 우리에게 정말 흥미로운 점은 경쟁업체가 수행하는 작업과 우리가 있어야 할 위치 사이에 직접적인 선형 관계가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전달해야 할 헤드라인 효과가 있는데, 이는 세 가지 숫자에서 매우 강력합니다. 경쟁업체가 36 할인이든 39 할인이든, 심지어 많은 경쟁업체가 60 할인에도 광고를 하고 있는지 여부는 우리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가 그 변곡점에 대해 매우 기분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Keith가 이전에 공유한 것처럼 이는 우리의 지침에 포함되어 있으며 그 시간에 트래픽을 처리할 수 있게 해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대행사와 대화하면서 그들의 역량, 특히 우리 제품에 정말 관심이 있는 고객, 젊은 부모, 행복한 성인 등을 대상으로 하는 데 중점을 두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일이 너무 많아요. 다만 시간이 좀 걸릴 뿐입니다. 그리고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2월은 우리에게 있어서 더 조용한 달이라고 생각합니다. 전환을 하기에 좋은 시기는 없었지만 우리는 이를 극복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우리가 결과를 통해 이야기하면서 실제로 그 이점을 입증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더 많은 것이 나올 것이며 이 대행사의 요점은 분석, 구매력뿐만 아니라 솔직히 플라이휠 최적화 측면에서 실제로 우리에게 훨씬 더 많은 이점을 가져다 줄 것이라는 것입니다.

브라이언 네이글

정말 도움이 됐어요, 메리. 두 번째 질문은 배경 관점에서 볼 때 Lovesac이 전형적인 배경에서 공유한 성공을 계속 강조해 왔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나는 배경에서 체크인하고 싶습니다. 상황이 점점 더 악화되고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내 말은, 특히 저소득층, 중산층 소비자들이 실제로 더 물러날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더 많은 데이터 포인트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제로 합병이 어려운 배경을 보고 계시나요?

키스 시그너

숀, 그거 가져갈래?

숀 넬슨

응. 우리는 올해의 전망을 결정하기 위해 자체 판매 외에도 다양한 데이터 소스를 관찰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고객에 대해 보고 있는 바에 따르면 상황은 꽤 안정적입니다. 우리는 경계심을 유지합니다. 우리는 약간 편집증적인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내 생각에 우리는 초창기에는 다소 형편없는 회사로 영원히 남아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제시한 성과 전망을 살펴보면 올해 거시적 회복이 전혀 기대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아직도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고객으로부터 보고 있는 것과 관련하여, 지난 2~3분기 동안 이전 통화에서 우리가 분명히 밝힌 추세는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다양한 액세서리의 구성 및 부착 등은 전반적으로 조금 더 보수적이지만 이는 우리 계획에 반영됩니다. 그리고 우리가 실시간으로 보고 있는 추세는 이제 이 고객에게도 거의 동일하게 느껴집니다. 따라서 저는 동의하지 않지만 인플레이션 등으로 인해 저가형 소비자가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내용의 인쇄물도 읽었습니다. 우리 고객은 더 풍요롭고 안정적인 고객이 아닙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추세는 유지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계속 경계할 것입니다. 우리는 편집증적인 상태로 남을 것입니다. 그리고 주택 시장이 다시 살아나거나 특히 고객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양한 요인이 있을 경우 상승 여력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브라이언 네이글

고마워요, 숀. 모든 색상을 감상해 보세요.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Maxim Group의 Thomas Forte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질문을 계속 진행해주세요.

토마스 포르테

엄청난. 감사해요. Shawn, Mary 및 Keith는 이번 분기를 축하합니다. 질문 하나와 후속 조치 하나가 있습니다. 첫 번째 질문으로, 주머니에 대한 제품 혁신 빈도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당신이 이런 성격의 것을 마지막으로 가졌던 것이 언제인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과거 낭에 대한 제품 혁신을 했을 때 소비자들의 반응은 어땠는지 말씀해주실 수 있나요?

숀 넬슨

예. 그 점을 지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예리한 관찰이네요. sactionals가 우리 성장의 원동력이었기 때문에 우리는 아마도 브랜드로서 지난 몇 년 동안 주머니 카테고리를 약간 무시했을 것입니다. 우리가 sactional 분야에서 계속 혁신하는 동안 Sac 혁신 엔진은 이제 공식적으로 다시 활성화되었으며 Post Accent Chair Frame의 성능을 보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정말 그랬습니다. 우리의 관점에서는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더 구체적으로 말하지 않고도 우리는 그것에 의해 정말로 활력을 얻습니다. 그래서 반응이 매우 좋습니다. 우리가 매우 자랑스러워하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실제로 앞으로 몇 년 동안 주머니에서 많은 상승 가능성을 보게 됩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발전하는 혁신 파이프라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준비 중인 제품이 있으며 다음 분기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PillowSac Chair Frame의 초기 성공은 플랫폼으로서의 확장에 대해 긍정적인 생각을 갖게 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플랫폼으로 생각하기 시작합니다. 그 성공과 그것이 발전할 수 있는 방법과 생활 제품을 위한 디자인이 의미하는 바를 수행할 수 있는 방법을 고려하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에 대해 정말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일반적으로 Accent Chairs가 분명히 Lovesac이 플레이할 수 있는 라이센스를 가지고 있는 영역이라고 생각합니다. 한편, 우리가 말했듯이, 우리가 말했듯이, 올해 출시되는 소규모 혁신인 싱글이라고 부르자. 그것은 아마도 우리가 보게 될 싱글보다 더 많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그러나 우리는 플랫폼과 사회적 사실을 계속해서 발전시킬 것이며 다른 카테고리를 향해 노력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정말 정말 기대하고 있습니다.

토마스 포르테

엄청난. 고마워요, 숀. 오른쪽. 준비된 발언에서 이에 대해 말씀하셨지만, 사내 재상거래 노력과 Lovesac의 재상거래 전략에 대한 장기 비전에 대해 추가 의견을 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메리 폭스

예. 안녕하세요, 톰,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그렇습니다. 이는 우리 내부적으로도 큰 열정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순환 운영에 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눴으며 이는 이를 실현하기 위한 큰 진전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미 오픈 박스 품목 판매에 관해 동료들과 함께 내부 테스트를 확대했으며 SOP에서만 모든 인프라 기능을 구축하고 재판매 및 거래 전문가인 훌륭한 제3자를 통해 일부 기술을 구축했습니다. 그래서 그 작업은 이미 진행 중입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이야기했던 플라이휠의 올바른 측면을 다시 활성화하고 실제로 가져오고 서비스를 통해 고객 평생 가치를 실제로 보여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그것이 여러분이 그곳에서 보고 재판매하고 거래할 수 있는 일종의 핵심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는 문자 그대로 일어났기 때문에 더 많이 공유할 것입니다. 우리는 전자 상거래 사이트를 위해 Adobe Edge를 통해 훨씬 더 빠른 플랫폼으로 다시 플랫폼화했으며 이 플랫폼의 속도 변화는 단지 정말 놀라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우리가 단순히 훌륭한 제품을 판매하는 것 이상으로 나아가 평생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하면서 고객의 원활한 전환을 가능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 더 많은 일을 공유할 것이며 올해까지의 초기 결과 중 일부를 공유하기 시작할 많은 훌륭한 작업과 에너지를 공유할 것입니다.

토마스 포르테

엄청난. 고마워요, 메리. 나는 그것을 기대한다.

메리 폭스

응. 고마워요, 톰.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Roth MKM의 Matt Koranda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질문을 계속 진행해주세요.

매튜 코란다

얘들 아. 좋은 아침이에요. 질문을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1년 전체의 판매 전망과 후반부에 암시된 수치가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고 싶었습니다. 내 생각에, 전체 연도 판매 가이드의 중간 지점으로 돌아가려면, 우리는 올해 후반기에 일종의 한 자릿수 중반 성장으로 돌아가야 할 것 같습니다. 해당 시나리오에서 옴니채널 구성 요소가 어떤 모습일지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그들은 손익분기점으로 돌아가거나 심지어 긍정적으로 돌아오나요?

키스 시그너

좋은 질문이에요, 매트. 내 말은, 그것은 아마도 우리가 오늘 아침에 다룰 것보다 좀 더 구체적일 것입니다. 모든 것은 카테고리에서 시작되는 것 같아요. 그렇죠? 그래서 우리는 1년 내내 10%에 대해 이야기했는데, 1분기에는 12% 감소했습니다. 따라서 기본 수학은 분명히 후반부의 10%보다 약간 더 좋습니다. 보세요, 이것의 큰 부분은 그것뿐만 아니라 신제품 출시의 흐름과 우리가 고객과 소통하고 대화하는 방식 측면에서 우리가 만들고 있는 변화일 것입니다. 메리도 이전에도 그런 일에 빠져 있었습니다. 하지만 예를 들어, 새로운 파트너와 협력하여 우리의 흐름을 바꾸는 방식을 바꾸는 것과 같이 대규모 휴일 프로모션이 있다고 가정하고 접근 방식을 어떻게 바꾸는지 봅시다. 과거에 수행했던 퍼널 하단 전환에 대한 보다 공격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처음에는 더 많은 퍼널 상단을 유도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된 많은 기회도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이 모든 것의 조합입니다. 그 결과 매크로, 신제품, 버즈 뉴스 및 브랜드에 대한 흥분이 일부 개선되었습니다. 실제로 전환을 유도하기 위해 마케팅 접근 방식과 할인 및 금융 제안 사용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뿐만 아니라 우리가 확장할 새로운 접점도 있습니다. 우리는 1분기 말에 새로운 접점, 특히 쇼룸을 열었습니다. 우리는 일년 내내 진행됨에 따라 사람들이 해당 지역 시장 내에서 인식을 얻음에 따라 이를 더 많이 활용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따라서 이 모든 것이 결합되어 우리는 범위의 중간 지점에서 성장으로의 복귀에 편안함을 느끼게 됩니다. 그리고 우리가 말했듯이, 2분기에도 범위의 중간 지점은 다시 성장세로 돌아섰습니다. 그래서 바라건대 우리는 보수적이라는 것을 증명했지만 지금까지 우리가 보고 있는 사실에 고무되었습니다.

매튜 코란다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방금 언급한 내용을 딱 들어맞을 수도 있겠네요, Keith. 올해의 터치 포인트는 아마도 우리가 1쿼터 말에 많은 것을 열었다는 점을 고려하면 아마도 전반전이 로드된 것처럼 들릴 것입니다. 하지만 올해의 쇼룸 개장 진행 상황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고 총 개장 금액 측면에서 그 전면에 대한 계획을 변경한 것이 있습니까?

키스 시그너

예, 그 부분에 대해서는 계획에 변화가 없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총 ​​40개 정도를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시다시피 우리는 1분기에 낮은 20개를 열었습니다. 일년 내내 진행됨에 따라 오프닝의 케이던스가 훨씬 가벼워졌습니다. 이는 우리의 이전 지침과 일치하고 일관성이 있습니다. 1분기 말에 몇 가지 더 공개했지만 2분기와 3분기에 일부를 앞당겼습니다.

매튜 코란다

좋아요. 도움이 되는. 그리고 이전에 요청한 총 마진 질문에 대한 후속 조치로 한 번 더 몰래 들어갈 수 있다면 어떨까요? 나는 50 대 초반에 도달하는 것처럼 들리지만 인바운드 화물로 인해 약간의 이익을 얻고 있지만 아웃바운드는 2/4 분기 이후로 긍정적인 동인이 됩니다. 내 생각에 플러그는 올해 남은 기간 동안 제품 마진에 어떤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까? 어쩌면 그 부분에 대해 언급하고 계획된 판촉 활동에 대한 변경 사항을 말씀해 주실 수 있을까요?

키스 시그너

예. 그래서 우리는 제품 마케팅에 대한 압력을 가하고 있거나 할인이라고 부르겠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올해 제품 마진을 얻습니다. 지난 4월에 우리가 원래 지침에 제시한 내용과 지금까지 실제로 변경된 사항은 없습니다. 1년 전체의 관점에서 생각해 보겠습니다. 우리가 구축한 몇 백 베이시스의 압력 포인트입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우리는 그렇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바운드 화물 측면에서 이점을 얻을 수 있을 것이지만, 여기에 등장할 주요 동인으로 강조하지 않은 퍼즐의 다른 조각들도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창고 보관과 같은 것, 할인과 파이낸싱 제안을 상호 작용하는 방법과 같은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방금 논의한 마지막 마일리지가 될 것입니다. 여기에는 배송 방법, 배송지, 배송 대상 등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그렇죠? 따라서 움직이는 부분이 많이 있고 더 작은 고양이와 개도 많이 있지만 다시 말하지만 우리는 전체 연도 범위가 57%에서 59%로 매우 편안했습니다.

매튜 코란다

좋아요. 매우 도움이 됩니다. 다시 대기열로 이동하겠습니다. 고마워요.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DA Davidson의 Keegan Cox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질문을 계속 진행해주세요.

키건 콕스

안녕, 얘들아. 홍보 환경에 대해 묻고 싶었어요. 경쟁자들과 경쟁할 때 자신이 어떤 입장이라고 생각하시나요? 귀하의 프로모션은 2023년 4분기보다 이번 분기에 조금 더 많았습니다. 그렇다면 이것이 일년 내내 어떻게 추세를 보일지 궁금하십니까?

메리 폭스

응. 안녕하세요, 키건,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따라서 우리 모두는 해당 카테고리가 훨씬 더 판촉용으로 변하는 것을 보았고 이는 1분기, 심지어 2분기까지 강화되었습니다. 따라서 최신 Goldman 보고서를 보면 최대 39%까지 할인하는 카테고리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보다 훨씬 낮습니다. 그리고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우리가 가지고 있는 브랜드 끈기와 관련하여 우리 고객의 40%는 쇼핑객을 누구와도 교차시키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모든 것이 모든 것을 강화한다고 생각합니다. 제 생각에 우리가 2월에 1분기에 공유한 것처럼 더 낮은 수준에서 테스트했지만 그와 동시에 경쟁이 실제로 할인 범위를 확대하고 심지어 많은 헤드라인을 사용했기 때문에 그 수준이 너무 낮아졌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정리. 그래서 우리는 계속 테스트하고 배웁니다. 나는 전형적인 주요 트래픽 유도 이벤트를 볼 수 있는 것 이외의 일부 판촉 이벤트를 수행하고 실제로 우리가 매일 얻고 있는 견적 증가를 통해 정리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큰 성공을 거두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Keith가 올해 남은 기간 동안 공유한 프로모션에서 볼 수 있었던 더 높은 속도의 속도 측면에서 모든 것이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지만 올해 내내 계속 테스트할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경쟁이 높은 수준으로 유지된다고 가정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우리가 본 바로는 경쟁사와 같은 수준에 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올바른 헤드라인 번호만 있으면 됩니다. 그리고 저는 그것이 우리가 매우 기분 좋게 느끼는 성공이라고 생각하며 올해 남은 기간 동안 계속 테스트할 것입니다.

키건 콕스

엄청난. 감사합니다. 그리고 후속 조치는 어제 수익률이 약간 하락한 것을 보았고 귀하의 주식이 이에 긍정적으로 반응했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금리에 얼마나 민감하다고 생각하시나요?

키스 시그너

수요 관점에서? 숀, 수요 부분에 대해 먼저 이야기하고 싶나요?

숀 넬슨

응. 우리는 어느 정도 주택 시장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고 믿습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낮은 금리가 주택, 즉 주택 전반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앞으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고 그런 척도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 영역에서 매우 보수적이며 어떤 것도 굽히지 않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상당한 상승 여력이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사를 기다리는 이웃, 친구 또는 자신이 있다는 사실을 알기 위해 경제학자가 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일반적으로 이사와 재배치가 특히 소파 카테고리의 주요 동인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우리는 현재 소파 카테고리에서 가장 중요한 플레이어 중 하나입니다. Sactionals는 아마도 단일 모델 소파 측면에서 미국에서 가장 잘 팔리는 소파일 것입니다. 이것이 현재 우리 사업을 주도하는 카테고리이며, 일반적으로 좌석과 가방이 포함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어느 시점에서 앞으로 일어날 일에 정말로 활력을 얻습니다. 하지만 그동안 우리는 매우 보수적으로 사업을 운영할 것입니다. 그리고 Lovesac에서 주목해야 할 점은 그것이 다시 돌아올 때 우리가 가장 먼저 타석에 올 것이라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공급망이 작동하는 방식, 소파를 이해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해할 수 있듯이 우리는 수백 개를 컨테이너에 포장합니다. 예를 들어 해외에서는 다른 사람들이 수십 개를 포장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어떤 직물을 구입하든, 무엇을 가지고 있든 상관없이 며칠 안에 집으로 배송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들은 경쟁자가 갖고 있지 않은 장점입니다. 창고에 재고가 있는 품목에 대해서도 공급망을 확장하는 능력은 매우 빠릅니다. 우리는 항상 생산 중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자주 변경하지 않으며 분기별, 심지어 연간 변경도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제품 자체와 관련된 이러한 모든 이점은 보다 유리한 조건이 발생할 때 우리가 더욱 민첩하게 행동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 동안 우리는 매우 보수적으로 운영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이는 우리가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요소이며 그것이 어디로 가는지 지켜볼 것입니다.

키스 시그너

교환원님, 질문 하나 더 드릴 시간이 있는 것 같습니다.

운영자

지금은 다른 질문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최종 의견이 있으시면 다시 답변 드리겠습니다.

숀 넬슨

엄청난. 글쎄, 우리 투자자들과 Lovesac을 계속해서 활기찬 회사로 만들어주는 #LovesacFamily의 모든 사람들의 모든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운영자

감사합니다. 이것으로 오늘 컨퍼런스콜을 마치겠습니다. 지금은 회선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