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yal Caribbean Cruises Ltd. 로얄 캐리비안 크루즈 (RCL) 2024년 1분기 어닝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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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yal Caribbean Cruises Ltd. ( NYSE:RCL ) 2024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 2024년 4월 25일 오전 10시(ET)

기업 참가자

Michael McCarthy - 투자자 관계 담당 부사장
Jason Liberty - 사장 겸 최고 경영자
Naftali Holtz - 최고 재무 책임자
Michael Bailey - Royal Caribbean International의 사장 겸 CEO

회의 통화 참가자

Steven Wieczynski - Stifel
Ben Chaiken - Mizuho
Matthew Boss - JPMorgan
Sharon Zackfia - William Blair
Brandt Montour - Barclays
Robin Farley - UBS
Vince Ciepiel - Cleveland Research

운영자

좋은 아침입니다. 제 이름은 Regina입니다. 오늘은 제가 귀하의 회의 교환원이 될 것입니다. 이번에 Royal Caribbean Group 2024년 1분기 실적 발표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을 환영하고 싶습니다. 모든 참가자는 듣기 전용 모드에 있습니다. 발표자 발표 후에는 질의응답 시간이 진행됩니다. [운영자 지침]

이제 투자자 관계 담당 부사장인 Michael McCarthy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매카시 씨, 바닥은 당신 것입니다.

마이클 매카시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2024년 1분기 실적 발표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기 마이애미에서는 최고 경영자(CEO)인 제이슨 리버티(Jason Liberty), 최고 재무 책임자(CFO)인 나프탈리 홀츠(Naftali Holtz), 로얄 캐리비안 인터내셔널의 사장 겸 CEO인 마이클 베일리(Michael Bailey)가 저와 함께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이번 통화에서 미래 예측 진술을 할 것이라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러한 진술은 경영진의 현재 기대에 기초한 것이며 위험과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러 요인으로 인해 실제 결과가 현재 예상과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에 대한 설명은 오늘 아침에 발표된 수익 발표와 SEC에 제출된 서류를 참조하십시오.

우리는 상황 변화에 따라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습니다. 또한 모든 비GAAP 항목의 조정에 정의된 대로 조정되는 특정 비GAAP 재무 측정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이는 투자자 관계 웹사이트와 수익 발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모든 지표는 일정한 통화 조정 기준을 따릅니다.

Jason은 비즈니스에 대한 전략적 개요와 업데이트를 제공하면서 통화를 시작할 것입니다. Naftali는 1분기 요약, 현재 예약 환경, 업데이트된 2024년 전망에 대해 설명할 것입니다 . 그런 다음 귀하의 질문에 대한 전화 통화를 시작하겠습니다.

이제 통화를 Jason에게 넘겨주게 되어 기쁩니다.

제이슨 리버티

고마워요, 마이클. 모두들 좋은 아침이에요.

저는 우리의 견고한 1분기 실적과 우리 사업의 지속적인 상승 궤적을 공유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2024년에 기록적인 순위를 기록하고 우리와 함께 휴가를 보내고 싶어하는 소비자의 욕구와 관련된 수많은 순풍으로 놀라운 2023년에서 페이지를 넘길 때, 우리는 올해가 또 다른 멋진 해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오늘 아침 보도 자료에서 보셨듯이 지난 3개월 동안 일어난 일은 이미 높아진 기대치보다 훨씬 더 좋았습니다. 우리의 브랜드는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하며, 휴가 경험에 대한 수요는 계속해서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탁월하고 선도적인 브랜드 포트폴리오,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선박, 흥미롭고 독점적인 목적지 경험, 선도적인 상업 역량을 통해 고객에게 평생 놀라운 휴가를 제공하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우리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1조 9천억 달러 규모의 휴가 시장에서 점유율을 확보하려고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기회는 매우 크고 매우 흥미롭습니다. 성공을 위한 우리의 공식은 변함이 없습니다. 적당한 용량 증가, 적당한 수율 증가 및 강력한 비용 통제는 견고한 재무 성과와 장기적인 주주 가치로 이어집니다.

세부 사항에 대해 설명하기 전에, 매일 같이 협력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휴가 경험을 제공하고 탁월한 결과를 이끌어내는 놀라운 팀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우리 사업은 직원들에 의해 추진되며, 직원들은 성공을 위한 우리의 전략적 비전을 뒷받침하는 원동력입니다. 그들의 헌신과 열정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제 결과로 넘어갑니다. 슬라이드 4에서 강조한 바와 같이, 1분기는 엄청난 성과를 거두었으며, 불과 몇 달 전에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나은 한 해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웨이브 시즌은 혁신적인 Icon of the Seas의 기록적인 도입과 결합되어 2023년보다 훨씬 높은 가격으로 지속적으로 견고한 예약을 기록했습니다.

모든 주요 여행 일정에 걸쳐 이러한 강력한 예약 및 가격 책정 환경과 선내 지출의 지속적인 강세가 결합되어 1분기 수익이 증가하고 연간 수익률 기대치가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1분기에 우리는 200만 건의 기억에 남는 휴가를 제공하고 탁월한 고객 만족도 점수로 107%의 부하율을 달성했습니다. 수익률은 2023년 1분기 대비 19.3% 증가했는데, 이는 초기 지침보다 거의 400bp나 높은 수치입니다.

1분기 조정된 주당순이익은 우리의 지침보다 상당히 높았습니다. 강력한 티켓 및 기내 수익과 유리한 지출 시기가 예상보다 나은 수익 실적에 기여했습니다. 수요의 가속화는 또한 올해 잔액에 대한 더 높은 매출 및 이익 기대로 해석됩니다.

5페이지에서 볼 수 있듯이, 우리는 2월 초의 초기 지침에 비해 연간 수익률 성장 기대치를 50% 높이고 있으며, 이제 조정된 주당 이익은 전년 대비 60% 성장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올해 전망이 높아짐에 따라 당초 예상보다 1년 빠른 2024년에 세 가지 목표를 모두 달성할 것으로 계속 기대하면서 삼중 목표를 향한 궤도가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제 탄탄한 수요 환경과 놀라운 파도 시즌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겠습니다.

작년 1분기 전체와 4월까지 예약량이 지속적으로 앞섰습니다. 판매할 수 있는 전용실이 훨씬 적었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주요 제품의 가격이 인상되었습니다. 예약 강도는 기존 하드웨어와 업계 최고의 새 칩 모두에서 널리 퍼져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제품과 시장에서 강한 수요를 보고 있습니다.

북미 지역은 올해 손님의 약 80%가 소싱되는 등 매우 견고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강점은 CocoCay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완벽한 하루와 결합하여 카리브해 항해의 수율이 크게 증가하는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유럽 ​​예약은 가격 상승으로 작년 수준을 앞지르고 있으며 알래스카는 전년 대비 수익률 증가로 특히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또한 이번 달 Spectrum of the Seas를 통해 고수익 중국 시장으로 복귀하고 중국 사업을 재구축하면서 2025년에 Ovation of the Seas를 Tianjin에 추가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중국으로의 복귀로 이제 우리는 마침내 모든 주요 시장에 복귀하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새로운 소비자 기반으로부터 고품질의 글로벌 수요와 공급원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탄력적인 노동 시장, 임금 인상, 인플레이션 안정화, 기록적인 높은 가계 순자산 등으로 인해 고객 감정은 여전히 ​​매우 긍정적입니다.

소비자 선호도는 계속해서 경험에 대한 지출, 특히 여행에 대한 우선순위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이는 경험에 대한 지출이 전년 대비 증가하여 상품에 대한 지출의 두 배에 달하는 것을 보면 분명합니다. 지난 12개월 동안 육상 휴가와의 격차를 좁힐 수 있는 능력에도 불구하고 크루즈 여행은 여전히 ​​탁월한 가치 제안으로 남아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제품 전반에 걸쳐 꿈의 휴가를 예약하고 있는 고객으로부터 탁월한 참여를 계속해서 확인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작년 1분기보다 예약당 기내 체험을 10% 더 많이 구매하고 있으며 이러한 기내 활동을 더 일찍, 의미 있게 더 높은 APD로 계속 예약하여 기내 지출이 증가했습니다.

2024년의 남은 기간을 살펴보면, 강한 수익률과 수익 성장으로 이례적인 한 해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는 2024년에 Trifecta 목표를 모두 달성하여 장기적인 주주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새로운 성장 시대에 집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전에 언급했듯이 Trifecta는 내부적으로 베이스 캠프라고 설명하는 곳으로 돌아가는 길을 만들지만, 우리의 야망은 그 이상입니다.

슬라이드 7에서 강조한 바와 같이, 우리는 이제 2023년보다 9~10% 더 높은 순 수익률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우리의 수익률 전망은 신규 및 기존 선박의 성능과 주요 민간 목적지, 강력한 가격 책정 환경, 선내 수익과 가속화되는 상업 장치로 인한 지속적인 성장.

2024년 하반기에는 일반적인 중간 수익률 성장 기대치를 뛰어넘는 한 자릿수 중반 수익률 성장을 달성하고 2023년 하반기에는 약 17%의 수익률 증가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4년에는 더 높은 마진과 수익을 제공하기 위해 조정된 주당 수익은 전년 대비 6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래를 내다보면서 우리는 성공, 적당한 용량 증가, 적당한 수율 증가, 강력한 비용 통제를 통해 입증된 목표 공식을 실행하여 마진, 수익성 및 우수한 재무 성과를 향상시키는 데 계속 집중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운영 플랫폼은 여전히 ​​주요 차별화 요소이며 그 어느 때보다 더 크고 강력합니다. 우리는 고유한 브랜드 포트폴리오 내에서 고객을 유치하고 유지하며 삶의 모든 순간에 대한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주주에게 장기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다룰 수 있는 시장은 확장되고 있으며 New to Cruise는 계속해서 성장하여 전년 대비 16%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고객들은 우리의 차별화된 휴가 경험을 발견하고 재방문율이 2019년 대비 30% 이상 증가하면서 점점 더 우리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 브랜드는 또한 신규 고객과 젊은 고객을 지속적으로 유치하고 있습니다.

밀레니얼 세대와 젊은 세대는 2019년에 비해 점유율이 11% 포인트 증가했으며, 현재는 손님 두 명 중 거의 한 명이 밀레니얼 이하입니다. 새로운 하드웨어는 우리에게 큰 차별화 요소였습니다. Icon of the Seas는 몇 달 전 합류한 이후 이미 고객 만족도와 재정적 성과 모두에서 우리의 높은 기대치를 초과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짧은 캐리비안 제품의 또 다른 게임 체인저가 될 선박인 Utopia of the Seas와 울트라 럭셔리 및 탐험 부문을 계속 재구상하는 Silver Ray가 올해 말 도착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새로운 선박에 대한 수요와 가격은 엄청나게 강했습니다. 또한 이번 분기에 우리는 일곱 번째 선박의 주문과 2028년에 함대에 합류할 대대적인 성공을 거둔 Oasis 클래스를 발표했습니다.

우리 브랜드는 계속해서 해당 부문을 선도하고 고품질 수요를 창출하고 있으며, 우리는 차량 및 휴가 경험을 지속적으로 성장시키면서 빠르게 성장하는 1조 9천억 달러 규모의 휴가 시장에서 더 큰 점유율을 차지할 수 있는 매우 큰 기회를 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개인 목적지를 포함하여 흥미진진한 새로운 제품과 경험을 창출하는 데 있어 휴가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점점 늘어나는 개인 여행지 포트폴리오에 가장 최근에 추가된 곳은 멕시코 코수멜의 Royal Beach Club으로, 2026년에 손님을 맞이할 예정입니다.

모든 유형의 휴가객을 위한 활동 조합을 통해 Royal Beach Club Cozumel은 고객의 경험을 더욱 향상시켜 고객에게 최고의 해변 하루를 선사할 것입니다. 이번 주 초, 우리는 내년에 개장할 예정인 나소의 Royal Beach Club Paradise Island 착공식을 통해 또 다른 중요한 이정표를 기념했습니다.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기 위한 우리의 여정은 올해도 계속됩니다.

우리는 다양한 유통 채널에 대한 경험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고객 충성도를 더욱 높이며 손님 확보 비용을 낮추기 위해 새로운 기술과 AI를 통해 상거래 플랫폼을 더욱 강화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현대적인 디지털 여행 플랫폼에 투자하여 마찰을 제거하고 여행 계획을 펼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이 꿈에 그리던 휴가를 그 어느 때보다 쉽게 ​​예약하는 동시에 지갑 점유율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디지털 경험은 고객을 기쁘게 합니다.

우리 모바일 앱은 탑승객의 94%가 지속적으로 채택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기능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다른 기능 중에서도 작년에 앱에 크루즈 예약 기능을 도입했으며 최근에는 항공편 예약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또한 고객이 충성도 등급과 혜택을 신속하게 등록하고 추적할 수 있도록 충성도 허브도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2024년 이후에도 이러한 기능을 계속해서 강화할 것입니다.

우리의 지속가능성 목표는 책임감 있게 최고의 휴가 경험을 제공하려는 우리의 사명을 뒷받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우리는 최근 지구를 유지하고, 지역 사회에 활력을 불어넣고, 혁신을 가속화하려는 우리의 비전인 See the Future에 대한 우리의 진행 상황을 설명하는 16차 연례 해양 지속 가능성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우리는 두 자릿수 탄소 집약도 감소를 포함하여 순배출 제로를 향한 여정을 향해 적극적으로 진전을 이루고 있으며 이제 절반을 넘어섰습니다. 지속 가능성 보고서와 함께 우리는 우리가 방문하는 지역 사회에 활력을 불어넣는 방법을 탐구하는 첫 번째 지역 사회 영향 보고서를 발행했습니다. 이는 미래 세대에게 영감을 주는 장기 프로젝트와 비즈니스 개발 및 바하마의 Royal Caribbean Kickstarter와 같은 소액 보조금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기업가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한 우리의 헌신을 강조합니다.

우리가 진전을 이루면서 순 제로 달성이 혼자서는 이루어질 수 없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운영업체, 공급업체, 항만, 기술 제공업체를 포함한 전체 해양 생태계 전반에 걸쳐 강력한 협력이 필요합니다. 우리 사업은 계속해서 매우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저는 매일같이 나타나 손님들을 위한 최고의 휴가 경험을 꿈꾸고 만들어 우리가 변화하는 동안에도 공연할 수 있게 해준 Royal Caribbean Group의 팀들에게 엄청나게 감사하고 자랑스럽습니다.

Royal Caribbean Group의 미래는 유난히 밝으며 앞으로 펼쳐질 일이 매우 기대됩니다.

그리고 그 일을 Naftali에 넘겨주게 되어 기쁩니다. 나프?

나프탈리 홀츠

고마워요, 제이슨. 모두들 좋은 아침이에요. 먼저 우리 기대치를 크게 웃도는 1분기 실적을 검토하겠습니다.

조정된 주당 순이익은 1.77달러로 가장 최근 지침인 1.30달러의 중간점보다 36% 높았습니다. 초과 성과의 45%인 0.21달러는 휴가 경험에 대한 더 나은 가격 책정에 의해 주도되었으며 나머지는 연방 운영 비용 시기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우리는 2023년 1분기 대비 19.3%의 순수익률 증가로 분기를 마무리했습니다. 2월 초 초기 지침의 중간점보다 385 베이시스 포인트 높습니다.

부하율 회복이 기여한 반면, 우리 수익률 성장의 대부분은 2023년에 비해 14% 증가한 비율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초기 지침에 비해 초과 성과의 55%는 티켓 가격에 의해 주도되었으며 나머지는 선상 수익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힘. 연료를 제외한 순 크루즈 비용은 고정 환율 기준으로 4.1% 증가했는데, 이는 초기 지침보다 315bp 낮은 수치입니다. 유리한 타이밍이 예상보다 나은 결과를 가져온 원동력이었습니다. 조정 EBITDA 마진은 31%, 영업현금흐름은 13억 달러였습니다.

마지막 수익 결산에서 우리는 기록적인 파도의 시작 시즌과 예약, 가격 책정 및 선상 수익의 광범위한 강점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우리 브랜드에 대한 꾸준한 수요로 인해 우리가 기대했던 수준을 훨씬 뛰어넘는 가격 책정이 더욱 확대되었습니다. 판매용 남은 재고가 적었음에도 불구하고 예약 건수는 지난 해 주 단위로 큰 폭으로 앞섰습니다. 그 결과, 우리는 계속해서 기록적인 책량 위치를 유지하고 있으며 DM당 예약된 수치는 올해에 들어섰을 때보다 2023년보다 훨씬 앞서 있습니다.

캐리비안은 올해 배포의 55% 이상을 차지하는 가장 큰 제품 그룹입니다. 전반적으로, 카리브해 제품은 새로운 하드웨어와 기존 선박에 대한 훨씬 높은 가격으로 매우 강력한 책 위치를 유지하여 제품의 강력한 수율 성장에 기여합니다. 유럽은 일년 내내 우리 생산 능력의 약 15%를 차지하고 여름에는 거의 25%를 차지합니다.

이전에 이스라엘을 방문하거나 홍해를 통과하여 항해할 것으로 예상되었던 동부 지중해 항해 중 일부를 수정해야 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유럽 여행 일정은 매우 잘 수행되어 왔으며 현재 두 가지 요금 모두 작년보다 훨씬 앞서 예약되었습니다. 그리고 볼륨. 홍해 상황과 관련하여 우리는 소수의 봄 재배치 크루즈의 경로를 변경했으며 가을에 영향을 받을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항해에 대한 비상 계획도 가지고 있습니다. APCD 감소를 포함하여 오늘 아침 개정된 지침에는 이 모든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여름 알래스카 시즌의 시작에 가까워졌습니다. 이 제품은 연간 용량의 6%, 하절기 용량의 15%를 나타냅니다. 우리는 올해 두 브랜드의 알래스카 생산 능력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처음으로 Celebrity는 Edge 클래스 선박인 Celebrity Edge를 타고 놀라운 알래스카 휴가를 제공할 예정이며 Silver Sea의 새 선박인 Silver Nova도 알래스카에서 항해할 예정입니다. 알래스카는 올해 가장 실적이 좋은 여행 일정 중 하나였으며 기록적인 예약 순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올해 아시아 태평양 여행 일정은 우리 수용력의 10%를 차지할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아시아와 호주 여행 일정은 계속해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대비해 예약이 꽉 차 있습니다.

이제 2024년에 대한 증가된 지침 기대치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슬라이드 7로 돌아가겠습니다. 우리의 결과는 기대보다 앞서 있으며 이제 우리는 2024년에 세 가지 목표를 모두 달성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순수익률은 2월 중순 이전 지침의 중간점보다 225bp 증가한 1년 내내 9%~1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증가의 40 베이시스 포인트는 예외적인 1분기 결과 때문입니다. 나머지는 가격 상승을 주도하는 탄탄한 수요와 선상 수익의 지속적인 강세로 인해 올해 남은 기간 동안 훨씬 더 나은 비즈니스 전망에 기인합니다.

이제 비용으로 이동합니다. 연료를 제외한 연간 순 크루즈 비용은 약 5.5%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여기에는 드라이 도크 일수 증가와 Hideaway Beach 운영으로 인한 310bp의 영향이 포함됩니다. 우리의 비용 지표는 이전 지침에 비해 150 베이시스 포인트 증가했으며 주로 지표를 왜곡한 취소된 홍해 항해에 대한 APCD가 낮아짐에 따라 증가율이 4분의 1로 늘어났습니다. 나머지는 비현금 주식 기반 보상 증가로 인해 발생합니다. 해당 항목을 제외하면 우리의 비용은 초기 예상 및 지침과 일치합니다.

우리는 올해 연료 비용이 11억 8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며 시장 요율보다 낮은 가격으로 61% 헤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연료 가격, 환율 및 이자 비용을 기준으로 주당 조정 수익은 10.70~10.90달러 사이로 예상됩니다.

수익 가이던스 진행 상황에 대해 좀 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5페이지에서 볼 수 있듯이 당사는 올해 수익 가이던스를 0.80달러 인상합니다. 여기에는 연료 가격 및 환율로 인한 역풍 0.10달러와 1분기에 완료한 재융자 혜택 0.17달러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변화를 고려하면 수익 증가의 약 3분의 1이 1분기 사업 성과에 기인합니다. 이는 유리한 타이밍으로 인한 0.26달러의 혜택을 제외하고 나머지 2/3는 올해 남은 기간 동안 더 나은 비즈니스 전망에 의해 주도됩니다.

이제 슬라이드 8로 돌아가서 2분기 실적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2분기에는 1,220만 개의 APCD를 운영할 계획입니다. 순 수익률은 2023년에 비해 10.2%~10.7%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익률 증가의 2/3는 새로운 하드웨어와 로드 팩터에 의해 주도되고 나머지 1/3은 유사 가격과 관련됩니다.

연료를 제외한 순 크루즈 비용은 7.4%~7.9%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여기에는 드라이 도크 일수 증가 및 Hideaway Beach 운영과 관련된 비용과 1분기부터 변경된 비용 시기가 포함됩니다. 2분기에는 작년 2분기에 비해 드라이 도크 일수가 8.5배 더 많아 이번 분기의 비용 지표에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고려하면 이번 분기 조정 주당 순이익은 2.65~2.75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차대조표를 살펴보면, 우리는 37억 달러의 유동성으로 분기를 마감했습니다. 우리는 대차대조표를 강화하고 투자 등급 지표의 세 가지 목표를 달성하는 데 계속해서 상당한 진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1분기 동안 우리는 6분기에 새로운 무담보 채권으로 가장 비싼 채권 12억 5천만 달러를 재융자했습니다. 이를 통해 500bp 이상 또는 연간 이자 비용 5,600만 달러를 절약하는 동시에 2024년에도 일부 절감을 실현할 것입니다. 계속해서 적극적으로 부채를 상환하고 기회적 재융자를 추구하며 2024년 말까지 레버리지를 3배 중반 이하로 더욱 줄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1분기에 S&P는 회사의 신용등급을 안정적 전망을 지닌 BB+로 상향 조정했고, 무디스는 회사 신용 등급을 긍정적인 전망을 지닌 BA2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우리는 평가 기관이 사업의 탄탄한 궤도를 인정하고 대차대조표 강화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부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우리의 우선 순위는 변함이 없으며 부채 만기를 관리하고 이자 비용을 줄이며 자본 할당 및 완전 무담보 대차대조표에 대한 나머지 제한을 제거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세 가지 목표를 달성하는 동시에 전략을 실행하고 임무를 수행하는 데 전념하고 집중합니다. 우리의 강력한 장부 위치와 가속화되는 수요 환경으로 인해 우리는 또 다른 강력한 수익률 성장과 수익 성장의 단계적 변화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교환원에게 질의응답 세션을 위한 통화를 개시해 달라고 요청하겠습니다.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운영자 지침] 첫 번째 질문은 Stifel의 Steven Wieczynski 라인에서 나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스티븐 비친스키

탄탄한 결과와 전망을 축하드립니다. 그래서 Jason과 Naf는 올해 남은 기간 동안 예약이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대해 많은 색상을 제공했습니다. 하지만 내년 예약을 생각해 보면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 수준이 확실히 그쪽으로 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따라서 이 시점에서 2025년에 어떤 종류의 색상을 제공할 수 있는지 궁금하고 현재 보고 있는 예약 및 가격 강점이 지금까지 2025년까지 이전되는지 궁금합니다.

제이슨 리버티

좋은 아침이에요, 스티브.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즉, 예약에 대한 모든 논평, 즉 우리가 보고 있는 강점은 2024년뿐만 아니라 2025년과도 관련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곧 도달할 지점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2024년보다 2025년 예약이 더 많습니다. 따라서 예약 행동을 살펴보면 첫째, 예약 기간이 계속 연장됩니다. 따라서 손님들은 훨씬 더 멀리서 결정을 내리고 있습니다.

진행 중인 재방문율과 고객이 원하는 휴가 경험을 얻기 위해 하고 있는 꿈은 모두 2024년과 2025년에 매우 강력한 수요 추세로 이어집니다. 그런데 우리는 2026년에도 예약을 받을 예정입니다. 또한 크루즈 전 매우 강력한 예약 행동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고객이 선상 활동과 해안 여행 활동을 미리 계획하여 휴가 첫날을 다시 보낼 수 있도록 하세요. 또한 이는 온보드 경험에서 수익을 관리하는 능력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고객 예치금도 개선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증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전반적으로 상황은 계속해서 가속화되고 우리 브랜드와 그들의 경험에 대한 갈증이나 굶주림은 계속해서 커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약 행동뿐만 아니라 하나의 크루즈 성향에 대한 모든 설문조사 데이터뿐만 아니라 우리와 함께 크루즈하려는 성향도 볼 수 있습니다.

스티븐 비친스키

좋아요. 잡았다. 고마워요, 제이슨. 그리고 두 번째 질문은 아마도 더 큰 그림의 질문일 것입니다. 하지만 제 기억이 맞다면 팬데믹 이전에 여러분은 항상 목표를 세웠고, 제 생각에는 2025년까지 수익이 주당 20달러가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보세요, 분명히 당신은 오늘 또 다른 장기적인 재정 목표를 제시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내 말은, 우리가 용량 수익률 비용 알고리즘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하면, 여러분이 코로나19 기간 동안 겪었던 희석화와 더 높은 이자 비용에도 불구하고 20달러로 돌아갈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미쳤습니까? 내 말은, 아마도 다시 지평선으로 돌아올 것 같습니다. 우리가 그런 식으로 생각하는 게 좀 미친 걸까요?

제이슨 리버티

글쎄요, 당신이 얼마나 미친 짓인지는 논하지 않겠습니다, 스티브. 그렇게 하면 통화 균형이 깨질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당신이 지적한 것처럼 중요한 구성 요소라고 생각하는 것은 우리가 운영 레버리지가 매우 강한 사업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이야기한 것은 성공을 위한 우리의 공식, 즉 적당한 수확량 성장인데, 올해는 분명히 볼 수 없었던 것입니다. 우리는 작년에 그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높은 수익률 증가를 보았습니다. 적당한 수익률 증가, 우수한 비용 관리, 적당한 비즈니스 성장, 새로운 목적지 가져오기, 정말 엄청난 수익 창출 능력을 제공합니다. 올해 수익률의 1% 변화가 1억 2천만 달러라고 생각합니다.

비용의 1% 변화는 그 절반 정도입니다. 따라서 비용보다 더 빠르게 수율을 늘리고 재고 혼합이 뛰어난 매우 강력하고 높은 수율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올해 Hideaway와 함께 Beach Club과 Nassau를 가져오고 멕시코의 Beach Club을 가져오는 등 새로운 목적지를 가져옵니다.

이것들은 우리에게 매우 높은 마진을 가져오고 수익 프로필과 수익 프로필을 개선하는 모든 것입니다. 물론 그 중 어느 것도 고려되지 않습니다. 즉, Naf와 팀은 이미 대차대조표에서 탁월한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계속해서 마이너스 캐리를 낮출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질 것입니다.

물론 이 중 어느 것도 자본 수익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이는 우리가 코로나 이전에 수행했던 일 중 하나입니다. 그렇다면 주주 수익률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방법을 살펴볼 때 우리가 생각하는 것입니까? 이는 발생한 희석과 주주들에게 자본 반환을 고려함으로써 우리의 수익 전망을 개선할 수도 있는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아시다시피 베이스캠프라고 설명한 삼중 목표에 도달한 후에 다루기 시작할 것입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Ben Chaiken과 Mizuho의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벤 차이켄

수요가 가속화되는 것 같습니다. 파라다이스 아일랜드에 대한 수요에 따라 어떤 색상이든 들으면 좋을 것 같고 관련이 있을 것 같아요. CocoCay, Paradise Island, Cozumel 또는 내 선박 클래스의 마케팅 관점에서 목적지를 어떻게 차별화하고 있는지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당신이 부르는 어떤 뉘앙스라도요. CocoCay 재방문 고객인가요, 아니면 다른 사람인가요? 그거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해요.

마이클 베일리

안녕, 벤. 마이클이에요. 내 말은, Perfect Day와 함께 우리가 개발할 계획인 Beach Club 포트폴리오를 생각해보면, 그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보완적인 여행지 경험이며 우리 인구 통계의 최적 지점에 실제로 적합하고 손님의 요구 사항 측면에서 실제로 적합합니다. 그들이 카리브해 크루즈 여행을 갈 때 찾고 있는 것은 그 수요와 필요를 충족시키는 측면에서 정말 최고입니다.

매우 비슷한 유형의 제품이지만 분위기가 다릅니다. 퍼펙트 데이(Perfect Day)는 스릴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하루를 의미하며, 비치 클럽(Beach Club)은 상상하시는 대로 해변에서 보내는 놀라운 하루를 의미하며, 이는 카리브해에서 대부분의 손님들이 찾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Royal Caribbean이 큐레이팅했습니다. 정말 놀라운 경험이에요. 물론, 이는 예를 들어 바하마나 멕시코의 문화와 매우 확실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실제로 엄청난 수요를 창출하는 원동력입니다.

Perfect Day에 대한 수요를 살펴보면 올해는 320만 명의 손님을 Perfect Day에 데려갈 것입니다. 지난해에는 260만명이었다. 그리고 그것은 실제로 수요 동인입니다. 사람들은 퍼펙트 데이(Perfect Day)로 가는 배를 타고 항해하고 싶어하며, 비치 클럽(Beach Club)으로 가는 배를 타고 항해하고 싶어합니다. 그리고 제 생각에는 그것이 믿을 수 없을 만큼 성공적인 것으로 입증된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소개한 종류의 하드웨어로 마무리하면 믿을 수 없을 만큼 큰 성공을 거둔 Icon이 있습니다.

내 말은, 우리가 꿈꾸는 것 이상의 성공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Port Canaveral에서 단기 제품 시장으로 곧장 진출하고 있던 새로운 Oasis 클래스 선박인 Utopia를 추가합니다. 예를 들어, Perfect Day로 항해하는 Utopia에 대한 수요는 엄청났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공식을 알아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의 계획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그 공식을 발전시키고 발전시키는 것입니다.

제이슨 리버티

예. 그리고 벤, 저는 덧붙이고 싶은데 제 발언에 그 내용이 있었습니다. Perfect Day와 같은 목적지에서 볼 수 있는 놀라운 것 중 하나는 World Beach Club과 Nassau에서 볼 수 있는 것으로, 크루즈와 밀레니얼 세대에 새로운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방식입니다. 따라서 우리 손님 중 한두 명, 손님 두 명 중 한 명이 밀레니얼 이하라는 나의 의견은 나에게 매우 강력한 진술입니다.

증가로 인해 새로운 크루즈에 11 포인트 증가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아는 것은 그들이 우리와 함께 항해하면 다시 우리와 함께 항해할 가능성이 5배 더 높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보고 있는 반복률은 예외적입니다. 그리고 우리 승무원이 선박에서 제공하는 놀라운 경험을 완전히 제공할 뿐만 아니라 목적지에서의 경험을 향상시키고 있기 때문에 이는 많은 일입니다. 그리고 저는 Michael과 그의 팀이 Perfect Day에 대한 꿈과 혁신, 전달을 가지고 있는 곳과 하루에 25,000명의 손님이 Nassau에 오는 방식과의 결합을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손님 중 일부를 데리고 비치 클럽으로 데려갈 것입니다. 이는 바하마뿐만 아니라 우리에게도 경제적으로 훌륭하고 아마도 운전하게 될 놀라운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90+NPS 점수.

그리고 그것이 바로 사람들이 찾고 있는 것입니다. 그들은 떠날 수 있는 경험을 원하며 이는 높은 수준의 수요를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마이클 베일리

그리고 Ben은 이에 대해 계속 설명하지 않고 Jason의 의견에 추가하기 위해 Utopia는 우연이 아니며 Utopia는 Port Canaveral에서 항해하고 있습니다. 퍼펙트 데이(Perfect Day)가 될 거예요. 이것은 실제로 육상 휴가라는 경쟁이 치열한 공간에 있는 또 다른 제품이며 우리는 이 제품에 대한 엄청난 수요가 다가오고 있음을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Utopia와 같은 3, 4일 제품이 Perfect Day로 가고, 25일에는 Perfect Day와 Beach Club으로 가는 조합을 생각해 보세요. 정말 놀라운 게임 체인저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실제로 승무원들에게 엄청난 양의 새로운 것을 끌어들이고 있으며 근본적으로 올랜도의 Canaveral에 아름답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벤 차이켄

잡았다. 파라다이스에 대한 매우 빠른 후속 조치입니다. 제이슨, 당신이 나소에 25,000명의 손님을 언급한 것 같아요. 이것이 크루즈 손님뿐만 아니라 나소를 방문하는 다른 사람들에게도 일종의 수익 창출원이 될 수 있다고 해석하는 것이 맞나요? 아니면 그게 잘못된 [이유] [ph]인가요?

제이슨 리버티

아니요, 주로 Royal Caribbean 브랜드용입니다. 당사의 다른 브랜드도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지만 더 넓은 크루즈 시장에서는 Beach Club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마이클 베일리

하지만 아름다운 점은 파라다이스 아일랜드의 로얄 비치 클럽이 나소 입구에 거의 위치한다는 것입니다. 요점은 특정 날짜에 25,000~30,000명의 크루즈 손님이 다양한 크루즈 브랜드를 통해 찾아온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물론, 그들이 나소로 항해할 때, 그들이 보게 될 유일한 것은 로얄 캐리비안 로얄 비치 클럽인데, 그것은 정말 놀라울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곳에 갈 수 없다는 사실을 알면서 믿을 수 없을 만큼 질투를 느낄 것입니다.

벤 차이켄

그것은 좋은 지적입니다. 감사해요.

운영자

다음 질문은 JPMorgan의 Matthew Boss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매튜 보스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또 다른 좋은 분기를 축하합니다. 그렇다면 역사상 가장 강한 파도 시즌을 맞이한 제이슨은 4월에 언급된 지속적인 단기 강세에 대해 수요와 가격 측면에서, 어쩌면 지역별로 자세히 설명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앞서 귀하의 의견에 따르면, 1조 9천억 달러 규모로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휴가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기회에 대해 가장 잘 생각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Naftali의 경우 기본 지침 비율에 대해 생각하는 것처럼 오늘날 우리가 3개월 전과 비교하여 후반부에 대해 생각할 때 더 확신하는 곳은 어디입니까?

제이슨 리버티

확신하는. 질문 주셔서 감사합니다, Matt. 우선, 제 생각에는 파도가 절대적으로 예외적이라는 뜻입니다. 전년도에 보았던 것보다 십대 중반이 더 좋습니다. 하지만 흥미롭게도 4월은 우리가 보고 있는 수요 수준의 측면에서 거의 두 배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수요가 가속화되고 있다고 말할 때 이는 우리가 2월 초에 모든 사람과 마지막으로 대화했을 때 본 것만이 아닙니다. 2월 말에 업데이트를 했을 때만 그런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그 가속도는 속도를 높였습니다. 물론 현 시점에서는 올해 구축할 수 있는 부하율이 약 12%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올해 우리에게 어느 정도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러나 2025년 이후의 기회 측면에서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매우 매력적입니다.

내 생각에 여행 공간의 1조 9천억 달러는 물론 점점 더 많은 숫자가 1조 9천억 달러 중 650억 달러를 순항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아주 아주 작은 부분입니다. 그리고 내 생각에 우리가 이전에 이야기한 것은 1%의 변화가 우리에게 오아시스급 함선 11척의 가치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에게는 Perfect Day 같은 것을 볼 때, Royal Beach Club 같은 것을 볼 때, Utopia 같은 것을 볼 때, Edge와 Nova에서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을 볼 때, 그것은 매우 다른 크루즈 운영업체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정보는 적습니다. 그 이상입니다. 어떻게 더 많은 공유를 할 수 있을까요? 올랜도와 어떻게 경쟁할 수 있나요? 라스베가스와 어떻게 경쟁할 것인가?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듯이 현재 우리가 얻고 있는 것보다 적어도 25% 또는 30% 프리미엄으로 거래되고 있는 다른 육상 기반 대안과 어떻게 경쟁하여 그 점유율을 확보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그 가치를 우리는 육로 기반 휴가와의 격차를 줄이고 공유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깨어나서 세계 최고의 휴가 경험을 제공하는 데 집착함으로써 승리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나프탈리 홀츠

안녕, 매트. 나프입니다. Jason에게 한 가지만 더 추가하면 됩니다. 또한 19세와 오늘날의 우리의 모습을 비교해 보면 우리는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많이 믿을 필요는 없습니다. 그리고 제이슨이 말했듯이 1%는 오아시스급 함선 11척입니다. 꽤 의미 있는 상승이네요. 그러나 우리는 계속해서 그것에 집중하고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우리가 준비한 발언에서 들으셨듯이 힘의 측면에서 볼 때 그 힘은 우리의 모든 주요 일정에 걸쳐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캐리비안은 계속해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알래스카, 유럽, 그리고 분명히 우리는 중국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오늘 우리가 서있는 위치에 대해 꽤 기분이 좋습니다. 가격은 올해의 나머지 기간에 대한 책 위치입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Sharon Zackfia와 William Blair의 대사에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샤론 잭피아

지난 통화에서 올해 승객의 80%가 북미인이라고 말씀하셨던 것 같아요. 이에 대한 업데이트가 있는지, 변경 사항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내년에 우리가 생각할 때 북미가 어디로 갈 것이라고 예상하십니까? 지난 몇 년 동안은 유난히 규모가 컸습니다. 그리고 중국이나 유럽이 승객 기반에서 증가하는 것을 본다면 기내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제이슨 리버티

예. 질문 주셔서 감사합니다, 샤론. 당신이 잘 지내길 바랍니다. 그래서 제 생각에는 이제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우리는 민족주의적인 브랜드가 아닌 글로벌 브랜드를 갖고 있다는 틀을 세워야 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글로벌 브랜드는 전 세계 최고의 수율 관리 도구와 팀을 갖춘 매우 중요한 상업 기관의 지원을 받습니다. 따라서 소싱은 궁극적인 수익을 최적화하기 위해 우리가 보는 수요 패턴을 실제로 반영합니다.

내년에 더 많은 중국이 중국에 두 번째 선박을 추가하면 이 숫자가 북미 중심이 되지 않도록 조금 더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수요 패턴을 따를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매우 오랜 기간 동안 해왔던 방식입니다. 물론 이는 기내 탑승과 티켓의 혼합을 잠재적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올해 본 소싱에 상대적으로 가까울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것이 실질적으로 바뀔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어쩌면 조금 움직일 수도 있지만 많이 움직이지는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수익 최적화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으로부터 티켓을 더 많이 받고 기내에서 조금 덜 받는다면 우리는 전혀 괜찮습니다. 대답은 우리에게 더 높은 수익률 프로필과 더 높은 마진 프로필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아주 오랫동안 사업을 운영해 온 방식입니다. 그리고 저는 우리 브랜드가 다양한 시장에서 소싱하는 데 있어 전 세계적으로 바람직한 위치에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오래 전부터 생각한 것이 매우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샤론 잭피아

제이슨, 후속 조치를 물어봐도 될까요? 현재 한두 명의 승객이 밀레니얼 세대인데, 그 고객이 저와 같은 노인들에 비해 기내 사전 예약을 더 선호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아니면 인구통계 전반에 걸쳐 사전 예약이 성공하고 있습니까?

제이슨 리버티

예. 내 말은, 조금 더 어리게 치우쳐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샤론, 하나를 고를 수 있다면 코로나19에서 긍정적인 점은 젊은이나 중년 등의 소비자가 예약이나 예약에 매우 익숙해졌다는 것입니다. 온라인으로 물건을 구매합니다. 또한 우리는 프로세스에서 많은 단계를 거치고 큐레이팅함으로써 티켓 가격에 대한 예약 경험과 기내 예약 경험에서 마찰을 제거하는 능력을 실제로 향상시켰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더 나은 행동을 이끌어내는 원동력입니다.

우리가 관리할 수 있고 큐레이트할 수 있으며 아직 초기 단계에 있는 적절한 상거래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이 실제로 이점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단지 쇼핑 행동에 대해서만 생각합니다. 1분기에 우리 웹사이트 방문자 수는 1억 명, 즉 1억 명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코로나19 이전의 두 배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마케팅 기반뿐만 아니라 우리 웹사이트가 고객이 원하는 것을 꿈꾸고 원하는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우리의 게임을 실제로 향상시켰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이 갖고 싶은 모든 선상 경험을 갖고 있고 배에 오르기 전에 모든 것을 잘 해결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운영자

다음 질문은 Barclays의 Brandt Montour 라인에서 나왔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브란트 몬투어

어쩌면 마이클에게는 중국이 이번 달에 다시 시작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초기 로드 팩터, 초기 가격 또는 초기 예상 선내 지출에 대한 질적인 감각을 우리에게 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분명히, 구체적으로 알려줄 수는 없지만 예측했던 것보다 좋거나 나쁠 뿐입니다. 그리고 분명히 후속 조치는 내년에 Ovation을 그곳으로 가져가기로 결정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분명히 좋은 징조입니다. 그런데 왜 Ovation일까요? 알래스카와 호주에서 나온 것 같아요. 그 배는 왜요? 그리고 선박이 반드시 카리브해나 다른 곳에서 나오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감사합니다.

마이클 베일리

브랜트, 네, 좋은 질문이에요. 우리가 이미 두 번째 선박을 중국 시장에 배치했다는 사실은 첫 번째 선박이 중국 시장에서 얼마나 잘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지표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스펙트럼 예약에 만족합니다.

물론 우리의 비교는 2019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우리는 지난 몇 년 동안 많이 사용해 왔습니다. 2024년 중국 제품의 전체 물량과 가격은 2019년보다 물량과 가격 모두에서 상당히 높았으며 이는 우리가 제품에 대해 보고 있는 수요 종류를 나타내는 훌륭한 지표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24년이 25년으로 가는 것에 대해 기분이 좋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두 번째 배를 갖게 된 이유입니다. 두 양자 클래스 모두 중국 시장에서 매우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들은 그 시장에 정말 잘 맞는 것 같습니다.

물론 알래스카와 호주에 있는 Ovation은 지리적 위치 측면에서 중국 시장에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하나는 팬데믹이 발생하기 수년 전부터 우리가 운영해온 텐진에 있을 것입니다. 물론 상하이도 우리에게 좋은 시장입니다.

온보드 지출은 분명히 시즌이 시작된 지 며칠밖에 되지 않았지만 정말 긍정적으로 보입니다. 우리는 높은 기대치를 가지고 있고 그것이 실현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중국 시장 역학 측면에서 상당히 많이 변한 또 다른 점은 직접 사업과 전통적인 무역 사업의 변화입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사업을 그만둔 많은 소매업체의 측면에서 상당한 변화가 있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우리는 전염병이 발생하기 전에 직접 비즈니스를 개발하기 위해 자원, 기술, 인력에 크게 투자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대유행을 계속해서 겪었고, 대유행에서 벗어나자 가속화했습니다. 그리고 이는 우리에게 매우 생산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따라서 전반적으로 우리의 유통 전략은 성공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수요는 매우 강력해 보입니다.

물론 한국이 개방됐으니 정말 좋은 일이죠. 그래서 우리는 손님에게 제공할 수 있는 더 나은 여행 일정 상품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것이 어떻게 진행될지에 대해 기분이 좋습니다. 물론 우리는 10년 전에 중국에 있었습니다. 그래서 우리 모두는 우여곡절을 겪었지만 현재는 꽤 긍정적으로 보입니다.

브란트 몬투어

좋아요. 정말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아마도 Naf를 위한 하나일 것입니다. 올해의 더 높은 지침은 적어도 우리 모델에서 신용 지표를 IG에 조금 더 가깝게, 아마도 이전보다 조금 더 일찍 가져오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제 생각에는 이사회가 자본 수익을 재확립하기 위해 무엇을 확인해야 하는지에 대해 우리를 새롭게 해줄 가치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보고서가 그 그림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면요. 그리고 그것이 나에게 있습니다.

나프탈리 홀츠

예. 그래서 대차 대조표에 있습니다. 당신 말이 맞습니다. 성능이 가속화되면서 우리는 기본적으로 세 가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렇죠? 우리는 레버리지를 줄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준비된 연설에서 연말까지 레버리지가 3.5배 이하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매우 긍정적입니다. 분명히 우리는 계속해서 빚을 갚고 있습니다. EBITDA, 증가는 이러한 레버리지에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에 대해 꽤 기분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자본 비용을 줄임으로써 이번 분기에 하나의 채권에 대해 500 베이시스 포인트 이상 또는 거의 6천만 달러에 달하는 연간 이자 비용을 줄이는 조치를 취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자본 비용을 낮추고 현금과 기회주의적 재융자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계속해서 찾을 것입니다. 내 생각에는 거기에서 할 일이 훨씬 더 많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것은 단지 무담보 대차대조표일 뿐입니다. 우리는 코로나19 이전처럼 대차대조표에서 해당 용량을 되찾고 싶습니다. 그리고 우리에게는 기본적으로 3개의 채권이 남아 있는데, 이를 갚거나 재융자하면 전체 구조가 무너지고 무담보 대차대조표로 돌아갑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의 초점입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이를 실행할 것입니다. 우리의 초점은 평가가 아닌 지표에 있습니다. 우리는 평가 기관으로부터 얻은 업그레이드에 매우 만족했지만 대차대조표를 작성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브란트 몬투어

모두 감사합니다. 분기 축하드립니다.

제이슨 리버티

아, 아뇨, 아뇨. 나는 분명히 당신이 베이스 캠프에 도달하고 있으며 이러한 측정 기준에 도달하는 것은 자본 수익을 고려하는 측면에서 우리뿐만 아니라 이사회에게도 중요한 라인이라고 말하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단지 코로나 이전의 상황을 지적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확실히 경쟁력 있는 배당금을 받고 기회주의적으로 주식을 매입하는 것이 우리 공식의 상당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UBS의 Robin Farley 라인에서 나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로빈 팔리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의 정말 훌륭한 지도에 대한 한 가지 설명입니다. 귀하의 일정에 아직 진행 중인 가을 홍해 크루즈가 있다고 제안하신 것처럼 들렸지만 귀하의 의견이 변경될 경우 이미 지침에 반영되었다는 의미로 이해했습니까? 따라서 우리가 그것을 본다면 그 변화를 보면 귀하의 지침이 바뀌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단지 당신의 논평에서 그 부분을 내가 이해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그렇죠?

나프탈리 홀츠

응, 로빈. 맞습니다.

로빈 팔리

알았어, 좋아. 감사합니다. 그리고 또 다른 질문은 용량과 용량 증가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적절한 용량 증가가 귀하의 목표라고 언급하셨습니다. 다른 일부는 최근 선박을 미래로 주문하는 데 더욱 공격적이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슬롯형 조선소의 가용성에 따라 어떤 변화가 있다고 생각하는지, 또는 용량에 대해 생각하고 있거나 미래에 해야 할 일에 대해 어떤 식으로든 변화가 있다고 생각하는지에 대한 귀하의 생각을 알려주실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해요.

제이슨 리버티

확신하는. 안녕, 로빈. 따라서 먼저 주문서에 관해 이야기할 때 이것이 실제로 주문 중인 선박이라는 점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옵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슬롯 예약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순서대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물론 현 시점에서는 2035년이나 2036년에 발주할 주문이 없습니다. 우리가 구독하는 것은 우리가 성장 잠재력이 많은 부문에 속해 있다고 믿는 것입니다. 우리는 해당 부문에 적합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브랜드를 적당히 성장시켜야 한다고 믿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약속하는 일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현재 주문서와 그 주문서가 적당히 성장할 가능성뿐만 아니라 장기간에 걸쳐 해당 선박을 건조할 수 있는 접근성에 대해서도 매우 기분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가 그것에 대해 매우 기분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는 우리 브랜드에 대한 투자, 목적지에 대한 투자가 주주들에게 매우 높은 수익을 안겨주고 계속해서 마진을 확대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로빈 팔리

분명히 말씀드리자면, 현재 환경에서 5년 이상 미리 선박을 주문해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니면 5~6년 후쯤이 될까요? 5년이라고 할까요?

제이슨 리버티

예. 상황에 따라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아이콘을 설계하고 꿈꿨으며 분명히 코로나19로 인해 이러한 주문 중 일부가 지연되었지만 일반적으로 5~6년 범위의 어딘가에서 주문을 합니다. 하지만 염두에 두세요. 제 의견은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옵션이 없고 슬롯 예약이 없다는 의미는 아니며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일반적으로 그런 종류로 주문하는 이유입니다. 5~6년 유형의 범위입니다. 우리는 완전히 계약을 맺고 가격을 알고 자금 조달이 이루어지지 않는 한 발표하지 않습니다.

운영자

마지막 질문은 Cleveland Research의 Vince Ciepiel 라인에서 나올 것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빈스 시에피엘

통화 초반에 충성도에 대한 설명이 있었고 저는 브랜드와 다양한 제품 전반에 걸쳐 충성도에 대해 귀하가 보고 있는 내용, 고객의 중복 측면에서 보고 있는 내용,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 안에서 보고 있는 내용에 대해 이해하고 싶었습니다. 강 크루즈에 참여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시장의 해당 부문에 대해 생각하고 현재 고객 기반과 겹치는 부분이 많습니까?

제이슨 리버티

예. 글쎄요, 먼저 제가 앞서 말한 내용을 토대로 우리는 올바른 브랜드와 올바른 부문을 갖는 것에 대해 매우 신중하게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일생일대의 휴가를 제공하는 놀라운 일을 해냈으며, 일생일대의 휴가를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손님들은 Royal과 Celebrity, Royal과 Silversea 사이에 겹치는 부분이 있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왜냐하면 다음 달에 Silversea에 조부모님이 Royal Caribbean 브랜드의 자녀와 손자와 함께 크루즈를 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 일은 항상 일어납니다.

그리고 여기서 우리의 궁극적인 목표 중 하나는 고객을 생태계에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프로그램, 교차 판매 등을 통해 그렇게 합니다. 특히 우리의 여행 플랫폼 기술이 더욱 유연해지기 때문에 이는 우리가 점점 더 잘할 수 있는 기회가 있는 것입니다.

강이나 다른 경험에 대한 의견, 우리는 항상 기회를 평가하고 있습니다. 강은 많이 겹치지는 않지만 일부 겹치는 부분이 있는 영역이지만 일부 겹치는 부분이 발생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이는 향후 어느 시점에서 고려할 사항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 시점에서 우리는 핵심 역량을 강화하고 핵심을 성장시키며 대상 플랫폼을 더욱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우리가 분명히 알 수 있듯이 이 모든 것은 매우 높은 ROIC 프로필을 제공하고 강력한 주주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운영자

이제 마무리 발언을 위해 CFO인 Naftali Holtz에게 회의를 넘기겠습니다.

나프탈리 홀츠

여러분의 참여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Michael은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운영자

신사숙녀 여러분, 이것으로 오늘 회의를 마치겠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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