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kheed Martin Corporation 록히드 마틴 [LMT] 2024년 1분기 어닝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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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ckheed Martin Corporation ( NYSE:LMT ) 2024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 2024년 4월 23일 오전 11시(ET)

기업 참가자

Maria Ricciardone - 부사장, 재무 및 IR
Jim Taiclet - 회장, 사장 겸 CEO
Jay Malave - CFO

회의 통화 참가자

Doug Harned - Bernstein
David Strauss - Barclays
Peter Arment - Baird
Matt Akers - Wells Fargo
Ron Epstein - Bank of America
Rob Spingarn - Melius Research
Rob Stallard - 수직 연구
George Shapiro - Shapiro Research
Noah Poponak - Goldman Sachs
Rich Safran - 항구 연구 파트너

운영자

좋은 하루 되세요. 록히드 마틴 2024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에 오신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오늘 통화가 녹음되고 있습니다. [운영자 지침].

이제 개회사와 소개를 위해 재무 및 투자자 관계 담당 부사장인 Maria Ricciardone에게 전화를 맡기고 싶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마리아 리카르도네

고마워요, 로이스. 좋은 아침이에요. 2024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 참석하신 모든 분을 환영합니다. 오늘 전화 통화에는 회장, 사장 겸 최고 경영자(CEO)인 Jim Taiclet이 참석했습니다. 최고 재무 책임자(CFO)인 Jay Malave도 있습니다.

오늘 통화에서 역사적 사실이 아닌 진술은 미래 예측 진술로 간주되며 연방 증권법의 세이프 하버(Safe Harbor) 조항에 따라 작성되었습니다. 실제 결과는 미래 예측 진술에 예상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실제 결과가 미래 예측 진술의 내용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일부 요인에 대한 설명은 오늘 보도 자료와 SEC 서류를 참조하십시오.

오늘 우리는 우리의 의견을 보완하기 위해 통화 중에 다룰 계획인 차트를 웹사이트에 게시했습니다. 이 차트에는 오늘 회의에서 사용될 수 있는 비GAAP 기준에 관한 정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사 웹사이트 www.lockheedmartin.com에 접속하여 투자자 관계 링크를 클릭하여 차트를 보고 따라가십시오.

그럼 전화를 Jim에게 넘기고 싶습니다.

짐 타이클렛

고마워요, 마리아. 안녕하세요, 여러분. 2024년 1분기 실적 발표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분기별 재무 결과, 미국 국방부 예산 현황, 일부 주요 프로그램에 대한 상태 업데이트, 그리고 21세기 보안 비전을 통합하는 최근 발전 사항에 대한 간략한 개요로 오늘의 토론을 시작하고 싶습니다. 최신 디지털 기술. 그런 다음 Jay와 Maria는 분기별 하이라이트 및 재무 정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오늘날 세계의 점점 더 불안정해지는 지정학적 환경으로 인해 업계와 정부는 미국과 동맹국에 대한 추가 공격적 행동을 억제하고 방어할 수 있는 국가의 역량을 강화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록히드 마틴은 설계 및 생산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으며, A&D 업계 안팎의 선도 기업과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다양한 기술을 통합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우리는 회사 전체에 걸쳐 탄탄한 매출 성장을 달성했으며, 첨단 기술 솔루션과 고객의 주요 임무 및 우선 순위 간의 조정을 반영하여 1,590억 달러의 견고한 잔고를 유지했습니다. 이러한 1분기 결과는 가장 최근의 수익 결산에서 공유한 연간 재무 기대치를 달성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한 우리의 자신감을 강화시켜 줍니다.

더욱이, 승인된 2024 회계연도 국방 예산은 록히드 마틴의 많은 긍정적인 측면을 반영했으며, 이는 국방 전략 우선순위와도 일치합니다. 하이라이트에는 다년간의 군수품 조달을 위한 강력한 자금 조달, 극초음속 및 기밀 활동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 블랙 호크, CH-53K 중형 헬리콥터, 함대 탄도 미사일, C-130 및 F-35와 같은 프로그램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이 포함됩니다. 또한 F-35 항공기, C-130 및 전투 구조 헬리콥터를 포함하여 원래 예산 제출에 추가되었습니다.

FY2025에 대한 초기 예산 요청은 아직 초기 단계이지만 F-35, CH-53K, UH-60M 등을 포함한 동일한 주요 프로그램에 대한 지원을 계속합니다.

JASSM, LRASM, PrSM, Javelin, Daimler 및 PAC-3과 같은 첨단 군수품 프로그램과 극초음속 재래식 신속 공격 및 장거리 극초음속 무기에 중점을 둡니다.

그 외에도 차세대 요격체가 지원되고 있는데 이에 대해서는 잠시 후 자세히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주에는 우크라이나, 이스라엘 및 인도 태평양 안보 보충을 위한 950억 달러의 자금 지원이 하원을 통과했으며 현재 상원에서 검토 중입니다. 우리는 2025 회계연도 대통령 예산 요청 및 추가 보충 자금이 향후 몇 년 동안 회사의 미래 성장을 위한 강력한 기반을 제공하여 장기 계획에 대한 더욱 자신감을 갖게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러한 주요 프로그램에 대한 수요는 여전히 높지만 품질, 안전, 비용 및 일정 측면에서 프로그램 성능을 최고 수준으로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우리의 가장 중요한 프로그램에는 저와 Jay, 그리고 고위 경영진이 개인적으로 직접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F-35에서 우리는 동시 개발, 생산 및 유지 측면에서 프로그램 실행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회사 전체에 모든 관련 자원을 활용하고 고객 및 공급업체와 긴밀히 협력하여 모두가 갖고 있는 TR-3 기능을 완전히 구현하고 있습니다. 얻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코어 프로세서, 데이터 저장 장치 및 파일럿 디스플레이를 기반으로 한 이러한 기능은 F-35가 세계에서 가장 유능하고 효과적인 전투기가 될 뿐만 아니라 공중 역할을 할 수 있는 능력을 더욱 발전시킬 것입니다. 미국과 그 동맹국을 위한 모든 공동 도메인 작전의 도메인 쿼터백입니다.

우리는 이전 소프트웨어 버전에서 전투 훈련 가능 구성으로 발전함에 따라 항공기 임무 시스템 기능 및 시스템 안정성 개선을 포함하여 지난 몇 달 동안 납품 재개를 위한 견고한 진전에 고무되었습니다.

이 구성의 비행 테스트는 현재 진행 중이며 우리는 이 비행 테스트 프로그램에서 TR-3 기능의 약 95%를 갖춘 시스템 성숙과 관련하여 예상되는 경로에 있습니다. 현재까지의 테스트 결과는 3분기에 최초의 TR-3 전투 훈련 가능 항공기를 인도한 후 2025년에 완전한 전투 능력을 갖춘 항공기로 전환한다는 예상 일정을 뒷받침합니다. 계획대로 추가 기능을 지원하기 위한 지속적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있을 것입니다. Block 4 프로그램 이상에 대한 삽입.

1분기에 F-35 제트기의 최종 납품은 없었지만, 우리는 생산 속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2024년 항공기 납품 범위를 75에서 110 사이로 계속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TR-3에서 필요한 하드웨어를 적시에 수령해야 합니다. 도중에 공급업체. F-35의 첨단 전투 및 상호 운용성 능력은 국제적으로도 항공기에 대한 강력한 수요를 지속적으로 창출하고 있습니다. 해당 분기에 체코는 서명된 제안 및 수락 편지를 통해 F-35 글로벌 팀에 합류한 18번째 국가가 되었으며 F-35 24대를 조달하려는 의도를 공식화했습니다.

또한 미 국무부는 최대 40대의 F-35를 그리스에 대한 외국군 판매 가능성을 승인했습니다. 그리고 싱가포르는 이전에 약속한 12대의 F-35B를 보완하기 위해 8대의 F-35A를 구매하겠다는 의사를 발표했습니다. 또한 하공 영역에서는 미래 공격 정찰기 프로그램(FARA)이 취소된 것에 실망했지만 Sikorsky는 국내 및 글로벌 고객에게 혁신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항공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200억 달러가 넘는 백로그의 탄탄한 기반과 대형 리프트 CH-53K 헬리콥터 프로그램의 예상 및 자금 지원 성장에 힘입어 Sikorsky의 다년간의 전망은 안정적입니다. 우리는 또한 블랙 호크 생산 및 현대화에 대한 육군의 새로운 약속과 자율성, AI, 등등.

이제 최근의 세계적 사건을 고려할 때 미사일 방어 임무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 미사일 방어국(MDA)은 차세대 요격체(NGI)라고 불리는 미국의 새로운 본토 미사일 방어 능력을 제공하기 위해 록히드 마틴을 선택했습니다.

MDA의 NGI 주요 계약자인 록히드 마틴은 이 시스템 역사상 가장 현대적이고 안정적이며 기술적으로 진보된 요격체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우리의 디지털 혁신 웨어러블 디지털 프로그램인 1LMX였습니다. 즉, 이 프로그램의 시작부터 모델 기반 엔지니어링, 디지털 도구, 프로세스 및 기술을 수용한다는 의미입니다. 이제 중요한 설계 검토, 광범위한 무기 시스템과의 통합 및 비행 테스트를 계속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저는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한 록히드 마틴 팀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 필수적인 본토 방어 능력을 빠르게 시작하기 위해 훨씬 앞서 있기 때문에 일정이 시작되기도 전에 MDA의 초기 다운 셀렉트였습니다.

이번 분기 초에 장거리 식별 레이더(LRDR)가 최종 승인을 완료하고 작전 능력 기준 결정을 준비하기 위해 공식적으로 미사일 방어국에 넘겨졌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국가 방어를 돕기 위해 해당 레이더가 현역 서비스로 최종 전환된다는 것입니다. LRDR은 개방형 시스템 접근 방식으로 들어오는 미사일을 검색, 추적 및 식별할 수 있는 저주파 및 고주파 레이더의 이점을 제공하는 최첨단 국가 자산으로, 고객은 극초음속 방어와 같은 증분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알래스카의 가장 좋은 위치에 위치해 있으며, 그곳에서 우리는 공격이 어떤 모습일지 조기에 감지하고 이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실제로 하는 일은 그러한 모든 종류의 공격에 대한 억제력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LRDR을 온라인으로 전환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은 정말 좋은 일입니다.

이제 NGI와 LRDR은 모두 전체 본토 방어 임무에서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며 명령 통제, 전투 관리 및 통신이라고 부르는 전투 관리 시스템을 통해 더 넓은 국방 아키텍처에 통합될 것입니다. C2BMC라고 부릅니다. 이것이 바로 레이더와 미사일을 통합하고 국가를 방어하는 데 사용될 시스템입니다.

지난 4월, 록히드 마틴은 MDA와 잠재적인 10년간 40억 달러 규모의 후속 C2BMC 차세대 계약을 체결하여 본토 방어를 위한 우리의 리더십 위치와 전투 관리 시스템을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이 계약에 따라 우리는 시스템 기능을 지속적으로 현대화하고 확장하여 글로벌 통합을 강화하고, 우주 영역 인식을 개선하고, 센서 연결 및 데이터 융합을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수준으로 최적화할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이 제가 방금 말씀드린 것처럼 들어오는 위협에 대한 가장 완벽한 그림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이와 별도로 우리는 국방을 지원하기 위해 기술, 통신, 마이크로프로세서 및 기타 산업 전반의 전략적 상업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해 21세기 보안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한 가지 예를 들자면, 우리는 록히드 마틴이 인텔과 협력하여 연구 및 엔지니어링을 위한 국방부 차관 사무실을 위한 STAMP 프로그램 또는 Advanced Microelectronics Packaging의 시뮬레이션 전환을 지원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CHIPS Act 관련 협력은 미국산 고성능 반도체를 사용하여 국방 시스템 역량에 혁명적인 도약을 제공할 것입니다. 향후 18개월 동안 우리는 미 해군의 Lockheed Martin MH-60 Romeo 헬리콥터 프로그램을 통해 최종적으로 구현, 테스트 및 생산을 완료하려는 의도로 최신 센서 개방형 시스템 아키텍처 기술을 Intel 반도체와 통합할 것입니다.

이제 재무 결과에 대한 더 많은 하이라이트와 추가 논평을 위해 Jay에게 이 문제를 넘겨보겠습니다. 어치?

제이 말라베

고마워요, 짐.

저는 통합 결과를 다루고 몇 가지 추가 주요 사항을 다루겠습니다. 그 후 마리아에게 전달하기 전에 마리아가 사업 분야별 분기별 재무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다시 돌아와서 전망에 대해 논의하고 발언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차트 4부터 시작하여 우리는 한 해를 힘차게 시작했습니다. 1분기 매출은 172억 달러로 MFC와 RMS의 주도로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했습니다. 2023년에 비해 일주일이 추가되어 결과가 이익을 얻었지만, 정규화된 전년 대비 매출 성장은 5%로 견실했습니다. 우리는 공급망 개선을 나타내는 강력한 노동력 및 자재 처리량을 확인했습니다. 우리는 공급망 파트너와 계속 긴밀하게 협력하여 품질과 성능을 적극적으로 향상하고 필요에 따라 공급업체 위치에서 참여의 폭과 깊이를 확대할 것입니다.

17억 달러의 부문 영업 이익은 전년 대비 4% 증가했으며 마진은 10.1%였으며 MFC의 기밀 미사일 프로그램과 관련된 예상 손실액 1억 달러도 포함되었습니다. 이 비용을 제외하면 록히드 마틴 부문 마진은 10.7%였으며, 이는 주로 전년 대비 낮은 이익 조정을 반영한 것입니다.

GAAP 주당 수익 6.39달러는 더 높은 이익과 더 적은 주식 수로 인한 전년 대비 이익이 더 높은 이자 비용, 더 낮은 연금 소득 및 시가총액 이익으로 상쇄된 것보다 많기 때문에 3% 감소했습니다.

1분기의 장부 대 청구 금액은 1 바로 아래였습니다. 특히 우주는 이번 분기에 SDA 추적 레이어 및 기타 중요한 기밀 수상을 포함하여 여러 대규모 국가 안보 명령을 예약하여 1.8의 장부 비율과 330억 달러의 우주 잔고 기록에 기여했습니다. 우리는 연구 개발에 3억 6천만 달러, 자본 지출에 3억 8천만 달러를 투자한 후 해당 분기에 13억 달러의 잉여 현금 흐름을 창출했습니다. 자사주 매입 금액은 10억 달러였으며 배당금을 통해 7억 8천만 달러를 반환했습니다.

분기의 추가 하이라이트로 전환합니다. 우리는 F-16 프로그램의 진전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처음 세 대의 F-16 Block 70 제트기는 3월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 그린빌에서 바레인까지 다양했습니다. 현재까지 록히드 마틴은 바레인을 위해 5대의 F-16 Block 70 제트기를 생산했으며 다양한 생산 및 테스트 단계에서 11대를 추가로 생산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슬로바키아의 부총리 겸 국방부 장관에게 첫 두 대의 F-16 Block 70 항공기를 선물하여 양국 간의 심화되는 파트너십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국무부는 터키에 대한 F-16 40대 판매와 관련 업그레이드 및 지원 승인을 의회에 통보했습니다. 이번 거래는 터키 공군과의 오랜 관계와 역사를 바탕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우리는 F-16 Block 70 및 Viper 업그레이드 패키지가 터키에 저렴한 운영 및 수명주기 비용으로 고급 21세기 보안 기능을 제공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우리는 또한 장거리 원거리 능력을 위해 무기 시스템을 계속 업그레이드하고 있습니다. 지난 2월 미국에서는 GMLRS 유도 다중 발사 로켓 시스템의 확장된 범위 ER 변형이 첫 번째 작동 테스트에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미 육군은 HIMARS 발사대를 갖춘 단일 탄두 ER GMLRS 변형 2개를 발사하여 정확성을 입증하고 이 능력을 생산에 더 가깝게 발전시켰습니다.

미 육군은 PrSM으로 알려진 초기 운용 능력 정밀 타격 미사일에 대한 네 번째 생산 계약을 록히드 마틴과 거의 체결했습니다. 이번 계약으로 장거리 수상 미사일에 대한 군대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생산량을 크게 늘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극초음속은 최근의 엔드투엔드 비행 테스트에 이어 공중 발사 신속 대응 무기(ARRW)의 혁신적인 성능에 대한 완전한 확신을 가지고 테스트 프로그램을 완료했습니다.

우리는 여러 차례에 걸쳐 전반적인 엔드투엔드 성능을 성공적으로 입증했습니다. ARRW는 미국에 최초의 항공 발사를 통해 완전한 자격을 갖춘 생산 준비가 완료된 초음속 솔루션, 즉 극초음속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죄송합니다. 그리고 록히드 마틴은 추가 전술, 작전을 신속하게 제공하고 미군에 신속하게 배치할 수 있는 극초음속 타격 자산을 남겨둘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장거리 극초음속 무기 및 재래식 프롬프트 타격 프로그램을 통해 육상 및 해상 영역에서 극초음속 타격 능력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두 솔루션 모두 우리가 운영 능력을 향해 나아가면서 앞으로 1년 동안의 이정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통합 공중 및 미사일 방어 분야를 전환한 AEGIS 무기 시스템은 1분기에 가장 복잡한 탄도 미사일 방어 테스트 중 하나를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 시스템이 여러 미끼 사이에서 중거리 탄도 미사일을 추적하고 요격했을 때. 이 테스트에서는 시스템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사용했으며 역동적인 위협 환경에서 작동할 수 있는 AEGIS의 신뢰성을 입증했으며 우리는 AEGIS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이번 분기에 우리는 PAC-3과의 통합을 통해 해상 교전을 위한 저렴하고 입증된 IAMD 기능을 구현하고 시스템의 임무 능력을 확장하려는 노력을 더욱 진전시켰습니다.

여기서 잠시 멈추고 Maria에게 비즈니스 영역을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마리아 리카르도네

좋아요. 고마워요, 제이.

오늘은 사업분야별 1분기 전년 동기 실적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차트 5의 항공부터 시작합니다. Aero의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 증가한 68억 달러 이상을 기록했으며 이는 2024년 추가 주간에 대해 정상화한 1%입니다. 이러한 증가는 주로 F-35 및 Skunk Works의 생산량 증가와 지속적인 생산 증가에 따른 것입니다. F-16 프로그램에서.

부문 영업 이익은 전년 대비 비슷하며, 주로 F-35에 대한 낮은 마진 개발 계약 구성과 낮은 순이익 조정으로 인해 더 많은 물량이 상쇄됩니다. 항공 백로그는 F-35 373대, C-130J 80대, F-16 132대를 포함해 570억 달러로 건전하며 2025년 이후까지 성장을 뒷받침합니다.

차트 6의 미사일 및 사격 통제 부문을 살펴보면 매출은 전년 대비 25% 증가했으며, 주로 GMLRS, HIMARS 및 JASSM, LRASM과 같은 전술 및 타격 미사일 프로그램의 생산 증가로 인해 추가 주간에 16%가 정상화되었습니다. 통합 공중 및 미사일 방어 역시 PAC-3와 THAAD에서 더 많은 양을 보였습니다. 예상대로 부문 영업 이익은 전년 대비 18% 감소했는데, 이는 주로 이전에 언급한 분류 프로그램 Jay에서 발생한 1억 달러의 손실 때문이었습니다. 손실을 정규화하면 MFC의 마진은 13.7%가 됩니다.

이제 주요 프로그램에 대한 연간 생산 능력 계획에 대한 빠른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PAC-3는 현재 500개의 미사일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5년에는 550개, 2027년에는 650개로 증가합니다. GMLRS는 현재 10,000개의 미사일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5년까지 14,000개로 증가합니다. JASSM, LRASM은 현재 약 650개의 미사일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6년까지 1,100개로 증가합니다. HIMARS 현재 발사대 수는 72개이며, 내년에는 96개로 늘어납니다.

차트 7에서 회전식 방출 시스템으로 전환. 통합 전투 시스템 및 센서 내의 레이더 및 레이저 프로그램, C6ISR 내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전체 포트폴리오에 걸쳐 더 많은 볼륨에 힘입어 분기에 매출이 16% 증가했으며 추가 주 동안 정규화 8%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Sikorsky 내의 CH-53K 및 Seahawk 프로그램. 영업이익은 판매량 증가와 유리한 계약 구성으로 인해 23% 증가했으며, 이익 조정 감소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차트 8의 공간을 통해 매출은 전년 대비 10% 증가했으며 추가 주 동안 2% 정상화되어 약 33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함대 탄도 미사일 프로그램의 볼륨 증가와 전략 및 미사일 방어 내 극초음속 및 차세대 요격 프로그램의 증가, 국가 안보 공간 내 우주 개발 기관의 수송 및 추적 계층 프로그램의 볼륨 증가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영업 이익은 판매량 증가와 ULA 지분 수익 증가에 힘입어 2023년 1분기 대비 16% 증가했으며, 주로 차세대 OPIR 프로그램에 대한 순이익 조정 감소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이제 우리가 준비한 발언을 마무리하기 위해 Jay에게 다시 이야기를 돌려보겠습니다.

제이 말라베

고마워요, 마리아.

차트 9의 전망을 살펴보겠습니다. 록히드 마틴의 2024년 재무 전망에 대한 우리의 기대는 1월에 말한 것과 변함이 없습니다. 강력한 1분기 실적을 통해 우리는 통합 연간 전망을 달성할 수 있는 입지를 확보하게 되었으며, 30억 달러 이상의 독립적인 연구 개발 및 자본 투자를 포함하여 잉여 현금 흐름이 60억~63억 달러 범위에 이를 것으로 계속 기대하고 있습니다.

예상되는 40억 달러의 자사주 매입과 함께 배당금은 주주에 대한 수익을 지원하는 동시에 장기적으로 주당 한 자릿수 중반의 무료 현금 흐름 성장을 목표로 합니다.

괜찮은. 차트 10을 마무리하고 요약하자면, 우리는 2024년에 탄탄한 출발을 시작했으며 고객 및 프로그램 약속 이행에 중점을 두는 동시에 전체 연도 지침을 제공하기 위한 추진력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1LMX 혁신을 통해 효율성을 높이고 속도를 높이며 주요 캡처 및 프로그램을 향상시키는 데 필요한 자동화와 기능을 제공하여 내부 프로세스를 재설계하고 있습니다. 1LMX를 통해 우리는 포트폴리오의 깊이와 폭을 직원의 전문 지식 및 헌신과 결합하여 고객을 위한 21세기 보안 솔루션을 추진하고 주주를 위한 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출할 수 있습니다.

Lois와 함께 Q&A 통화를 시작하겠습니다.

질의응답 세션

운영자

감사합니다. [운영자 지침].

첫 번째 질문은 Bernstein의 Doug Harned 라인에서 나온 것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더그 하네스드

지금 당장 TR-3를 통해 F-35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시작하고 싶습니다. 말씀하신 대로 공군에서도 이에 대해 이야기했는데, 그 타임라인이 3분기 어느 시점으로 되돌아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난 몇 년 동안 일정이 상당히 많이 지연되었습니다. 블록 4는 연기되었으며, 새로운 예산은 표면적으로는 나중에 블록 4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필요를 피하기 위해 2025년과 2026년의 배송을 줄였습니다. 이제 배송과 현금 결제가 중단되더라도 생산과 수익을 계속 높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어떻게 궤도에 대해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까? 그리고 짐, 향후 2년 동안 생산과 배송에 있어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시나리오가 어떤 것인지 말씀해 주실 수 있을까요? 그리고 이는 수익과 현금 궤적에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짐 타이클렛

물론이죠, 더그. 그래서 앞서 말했듯이 우리는 개발과 생산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으며 유지 능력도 향상시키고 있다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복잡한 프로그램의 대부분은 개발 기간을 거친 다음 항공기의 모양과 성능에 대한 설계 기반 또는 엔지니어링 기반을 기반으로 생산이 진행됩니다.

F-35는 수년 전 프로그램이 시작된 날부터 개발이 계속되어 왔으며 오늘날에도 계속되고 있다는 점에서 다릅니다. 좋은 소식은 몇 년마다 단계적으로 성능이 향상되고 F-35의 성능이 향상됨에 따라 정부가 나서서 항공기의 예상 서비스 수명을 10년 또는 10년 더 연장했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 그랬던 것 같아요. 그러면 이것은 좋은 일이지만, 일정을 예측하는 것조차 매우 어려운 일이겠죠? 비용과 일정을 유지하는 것은 우리의 책임이지만 우리는 모든 변수를 통제할 수는 없습니다.

괜찮아요. 우리는 여전히 OEM이고 책임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TR-3에서 직면하게 되는 것은 단지 수준의 복잡성과 단계 함수 증가 실행입니다. 그것은 꽤 참신하거나 극적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우리 회사에서 팀이 하는 일은 일련의 구성요소, 장치, 소프트웨어를 통합하고 이 모든 것을 관리하고 통합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은 모든 새로운 하드웨어를 통해 모든 소프트웨어를 링아웃하고 이를 모든 항공기의 다른 시스템에 통합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는 우리 팀이 예상한 것보다 더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우리가 접근하려는 방식은 릴리스 1과 릴리스 2로 생각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 단계에서 많은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따라서 하나를 출시하면 미국 정부와 함께 전투 훈련이 가능한 항공기를 요청하는 것입니다. 이는 우리가 이 제트기를 편대, 비행단 및 지역 사령관의 손에 넘겨서 그들이 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원하는 경우 조종사 교육을 시작하고 유지 관리 조직을 교육하고 기지와 인프라, 예비 부품, 수영장 및 기타 모든 것을 운영 형태로 갖추십시오.

TR-3의 완전 전투 가능 버전에 대한 최종 소프트웨어 로드를 얻으면 다음 몇 달 안에 해당 항공기가 실제 전투 작전에 배치될 수 있으며 훈련, 유지 관리, 호출, 전투에서 제트기를 실제로 조종하는 방법에 대한 작전 패턴과 절차. 그래서 좀 더 빨리 할 수 ​​있으면 좋겠는데 이게 저희가 현재 진행 중인 일정이에요. 그리고 전투 훈련용 케이블 항공기의 경우 지금까지의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3분기에 출시될 것이라고 매우 확신합니다.

Jay, 현금 흐름에 대해 더 말씀드리고 싶은 게 있으신가요?

제이 말라베

물론이지. Doug, Jim이 언급한 것처럼 이 전투 훈련 능력을 추가하겠습니다. Jim이 언급한 대로 기능과 구성은 새로운 편대에 맞서 편대 훈련을 지원하고 항공기가 주차되는 시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 모든 것은 실제로 모든 유형의 심각한 중단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것이 하는 일은 실제로 2024년과 그 이후에도 우리의 생산이 정상 궤도에 오르도록 유지하는 것입니다. Jim이 언급했듯이 2025년에는 추가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며 실제로 Block 4 유형의 기능도 삽입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도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미군의 논평을 참조하여 재구상된 블록 4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에 수반되는 것은 업계에서 제공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계획과 실제로 연결된 삽입 일정이므로 이러한 일을 피할 수 있습니다. 중단 유형.

그렇다면 단기적으로 볼 때 지난 15~17년 계약 수익성과 현금 흐름의 잠재적 변동에 대한 압박이 있을 수 있습니까? 예. 그러나 장기적 및 중기적으로 고객이 원하는 기능을 실행 가능한 일정에 따라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과 협력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할 수 있다면 제작 관점에서 프로그램을 순조롭게 유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Barclays의 Peter Strauss님의 질문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미안해요, 데이빗. 알았어, 좋아.

데이비드 스트라우스

좋은 아침이에요. 네, 고마워요.

짐 타이클렛

좋은 아침이에요, 데이빗.

데이비드 스트라우스

좋은 아침이에요. 질문을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서 4분기부터 우리는 2024년 예산을 갖게 되었고, 매우 큰 규모의 추가 예산을 받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NGI에서 승리하셨습니다. 이 모든 것들이 함께 올해 수익 가이드와 2025년 수익 성장 잠재력에서 이 낮은 한 자릿수 수준을 가속화할 수 있는 위치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을 어떻게 바꿀 수 있습니까?

짐 타이클렛

그래서 David는 우리가 언급했듯이 이번 분기에 꽤 견고한 출발을 했습니다. 1분기 5% 성장은 중간 지점 지침 범위인 2%에서 2%로 매우 잘 일치합니다. 2.5%이고 그 범위의 최고치는 약 3.5%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그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작년 어딘가에서 판매 가이드 범위의 상위 부분에 대한 상승세를 볼 수 있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래서 다시 한번 그것을 가능하게 하는 정말 좋은 시작입니다.

2025년에 대해 생각할 때, 예산에서 본 것과 추가로 본 것은 우리가 계속 성장할 것이라는 더 높은 확신을 줍니다. 우리는 원래 예상했던 것보다 1년 빠른 2023년부터 시작하여 2024년에 가속화하고 2025년에도 더 이상 성장은 아니더라도 최소한 동일할 것이라는 더 많은 확신을 주는 성장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줄 것입니다. 올해 말에 우리가 보고 있는 것에 관해 훨씬 더 나은 업데이트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 이 모든 것은 2025년뿐만 아니라 2025년 이후에도 우리가 추구해 온 목표의 지속적인 성장을 의미합니다.

운영자

그리고 다음 질문은 Baird의 Peter Arment 라인에서 나온 것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피터 아멘트

사격통제용 미사일에 대해 올해 마진 지침인 마진에 대한 자신감에 대해 말씀해 주실 수 있나요? 1분기 마진 실적을 감안할 때 확실히 수년 동안 본 것 중 가장 낮았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분류된 손실이 계속될 것으로 예상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당신은 이것이 매출을 반영하는 것을 얻었습니다. 내 생각에 Maria는 생산량 증가를 모두 요구했고 클래스 측면에서 손실이 더 작아졌을 뿐이라고 생각합니까? 아니면 단지 더 많은 양으로 인해 일부 상쇄가 발생하게 될까요? 어쩌면 앞으로의 마진 성과 프로필에 대한 기대에 대해 더 많은 색상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감사해요.

제이 말라베

확신하는. Peter, MFC는 두 가지 요인으로 인해 약간 가벼웠습니다. 첫째, 우리가 언급했듯이 우리는 기록된 1억 달러의 손실 조항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게다가, 그들의 이익 조정은 전년 대비 약 2천만 달러 가벼워졌습니다. 이것이 바로 달력화의 기능입니다.

올해 남은 기간 동안 이익 조정이 개선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안내했던 곳으로 돌아가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자면, 우리는 이 분류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연말에 추가 손실을 입거나 추가 손실을 입을 수 있다는 MFC 지침에서 완전히 예상했으며 이는 MFC에 대한 지침에서 완전히 예상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 가이드가 현재 우리가 있는 곳에서 암시하는 바는 1억 달러가 올해 하반기에 2억 2,500만 달러의 범위에 있다고 보고했는데, 이는 이러한 기대에 따라 제공될 것입니다. 자, 그 이상으로, 우리는 이것에 대해 이야기했고, 타이밍 변경에 관한 질문을 미리 다루겠습니다. 그리고 연도가 지남에 따라 다른 요인에 따라 2024년에 추가 손실을 기록할 수도 있습니다. 올해 잔액을 통한 기술적 이정표 달성, 고객과의 논의, 자금 조달 가시성 등의 요인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모든 요소는 결정과 손실을 더 일찍 인식해야 하는지 여부에 영향을 미칩니다.

10-Q에서 우리가 실제로 이 프로그램의 잠재적 손실 범위를 정했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는 10억 달러를 초과하는 추가 손실이 될 것입니다. 그러니 적어도 규모를 정할 수 있는 기회는 있을 수 있습니다. 아직 시기는 미정입니다. 올해 잔액 가이드에는 최소한 약 2억 2,500만 달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올해 MFC로 돌아가서, 그들의 기대치를 실제로 분리한다면, 예상되는 해에 3억 2,500만 달러의 손실로 인한 영향이 가이드에서 상당한 금액을 상쇄하고 있습니다. 내 말은, 그 영향은 270 베이시스 포인트뿐입니다. 그리고 그들의 총 연간 가이드는 약 210으로 줄었습니다. 따라서 MFC 내에서 상쇄되는 개선을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완전히 일대일은 아니지만 기본 성능은 견고했으며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짐 타이클렛

그리고 피터, 짐이에요. 나는 USAF를 위해 이 항공기를 조종하곤 했으며 여기 MFC의 기밀 프로그램에서 개발되고 있는 기능은 매우 긴 다리를 가질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따라야 할 명령에는 수년이 걸릴 것이라고 우리는 믿습니다. 그렇습니다. 분기 동안, 1년 동안, 아마도 몇 년 동안 Jay가 설명한 손실 조항을 흡수할 것입니다. 하지만 수명주기의 곡선을 살펴보면 상당히 긍정적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가능한 한 효율적으로 그곳에 도달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미국 정부가 매우 오랫동안 지원할 것으로 생각되는 장기 프랜차이즈 프로그램입니다.

제이 말라베

오른쪽. 우리는 손실 시기나 그와 같은 것들, 그 규모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만 내부적으로 진행 중인 상황을 헤쳐나가는 데도 많은 시간을 소비한다는 점을 염두에 두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사례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우리의 자본 비용보다 높은 비용으로 비즈니스 사례가 증가한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Jim이 언급했듯이, 이는 앞으로 수년 동안 강력한 수익을 제공할 것입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Wells Fargo의 Matt Akers님의 질문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매트 에이커스

예. 안녕하세요 여러분, 좋은 아침입니다.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짐 타이클렛

좋은 아침이에요.

매트 에이커스

Next-Gen Interceptor의 승리에 대해 두 분에게 묻고 싶습니다. 어떻게 승리할 수 있었는지 추측해 보겠습니다. 나는 원래의 다운 플라이트가 예상되었던 시기를 미리 생각하고 이와 같은 큰 계약이 있을 때마다 업계에서 그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항상 잠재적인 비용에 대한 질문을 받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거기에 맞는 비용을 가지고 있다는 확신을 가지십시오.

짐 타이클렛

그래서 회사는 약 3년 전에 베타 버전을 만들어 회사 전체를 이 모델 기반 엔지니어링 시스템으로 전환할 디지털 전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는 정부의 요구 사항 승인부터 향후 수년 및 수년간의 유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포함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전에 이것을 말했습니다. 회사 전체를 모델 기반 엔지니어링 생산 유지 운영으로 전환하는 데 필요한 약 60억 달러 규모의 8~10년 프로그램입니다. NGI는 변환할 레거시가 없기 때문에 이를 구현하기 위해 선택된 패스파인더 프로그램 중 하나였습니다. 3차원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내려는 오래된 청사진은 없습니다. 그건 그렇고, 우리가 현재 C-130과 다른 프로그램에 대해 수행하고 있는 작업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NGI가 이렇게 탄생한 디지털 범주에 속했기 때문에 빠른 시작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제안서부터 우리는 이러한 디지털 기술, 3D, CAD 등을 사용하고 그런 방식으로 정부와 데이터를 공유했고 정부에서 이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여 일정을 가속화하고 개발 비용과 궁극적으로 생산 비용도 억제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에는 원래 세 명의 플레이어가 있었습니다. 한 명은 꽤 일찍 그만뒀어요. 두 번째는 다운 셀렉트의 마지막 단계였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제 막 갈 준비가 되었고 일정보다 앞서 제안을 제공했습니다. 내가 아는 한 다른 플레이어도 제안을 했습니다. 그리고 정부는 이를 바탕으로 결정을 내릴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속도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관리 가능한 비용을 입증할 수 있는 능력 때문에 우리는 승리했고, 원한다면 일찍 승리했다고 생각합니다.

Jay가 재무에 대해 더 자세히 이야기하도록 하겠지만 제가 확신할 수 있는 것은 이 입찰 프로세스에서 비용을 최저 수준까지 낮출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럼 Jay, 거기에서 가져갈래?

제이 말라베

확신하는. 단지 -- 우리는 현재 이미 계약에 따라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그 계약은 계속될 것입니다. 우리는 전에 이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우리는 2023년 9월에 예비 설계 검토를 완료했습니다. 그리고 2025년에 주요 설계 검토를 진행 중이며 현재 계약에 따라 테스트 자산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이 다운 셀렉트 아래에서 계속될 것입니다.

가격 및 비용에 관한 한 현재 계약은 개발 계약, 비용 + 계약으로 인해 예상대로 마진이 낮지만 다시는 비정상적인 것은 아닙니다.

미래 유형의 계약에 대해 우리가 제공하는 미래 입찰에는 고객이 요구하는 다양한 요소나 유형의 계약 구조가 있었습니다. 우리는 이를 고객에게 제공했지만 Jim이 언급한 것처럼 공격적인 가격 책정이나 입찰을 기반으로 한 것은 없었습니다. 우리는 과거에 이에 대해 이야기했으며 가격 책정에 대해 중간 접근 방식을 취했으며 이것도 다르지 않습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Bank of America의 Ron Epstein님의 질문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론 엡스타인

FARA가 제외되고 전단 프로그램이 적절한 지원을 받는 것 같습니다. 수직 리프트 사업의 전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어디에서 긍정적인 측면을 볼 수 있을까요? 또 어떤 대회가 있나요? 그리고 우리는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할까요?

짐 타이클렛

예. 론, 여기 짐이에요. 21세기를 맞이하면서 우리 회사가 하려고 하는 것은 단순히 프로그램적 렌즈를 통해 사물을 보는 것, 수직 칼럼이라고 부르는 것이 아니라 실제 임무를 통해 수평적으로 어떤 기술이 가능한지 알아내는 것입니다. 우리의 핵심 기본 플랫폼도 성공할 수 있도록 하는 임무를 완수합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로터리 비즈니스를 바라보는 방식입니다.

더 이상 Sikorsky에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시코르스키에 록히드 마틴 전체를 더한 셈이죠? 이것이 바로 FARA가 취소되고 또 다른 분야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미 육군, 의회 및 광범위한 미국 정부와 협력하여 Black Hawk에 대한 지원을 늘릴 수 있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틸트 로터가 될 FLRAA 형태의 리프트 프로그램입니다. 따라서 블랙 호크가 로터리 하부에 매우 적합한 임무가 있습니다. 실제로는 하부 공중 영역입니다. 회전익기에만 해당되는 것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공군이 CCA라고 부르는 협동 전투 항공기를 수행하기 위해 블랙 호크를 디지털 기술로 현대화함으로써 전통적인 블랙 호크인 회전익기를 어떻게 페어링합니까? 무인, 무인 항공기를 디지털 기술을 사용하여 블랙 호크에 연결하는 것인데 우리는 이미 이를 시연했습니다. 실제로 고위험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지휘 센터에서 비행하는 조종사 없이 블랙 호크 자체를 자율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임무를 살펴보고 센서 융합, AI, 5G, 우주 기반 센서 자산을 통해 블랙호크를 훨씬 더 오래 지속되는 플랫폼으로 만드는 등 록히드 마틴 전반에 걸쳐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말하고 있습니다. 어쨌든 일부 임무를 수행할 수 없는 FARA 항공기에 비해 훨씬 더 관련성이 높은 플랫폼이자 실제로 매우 효율적인 플랫폼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Sikorsky 자체와 그것이 생산하는 플랫폼에 대해 강한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제가 언급한 CH-53K도 포함됩니다. Seahawk는 해상 작전용으로 구성된 블랙 호크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Jay가 자신의 발언에서 말했듯이 200억 달러의 백로그와 디지털 기술 및 기타 분야의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생산 항공기에서 정말 신뢰할 수 있는 이러한 항공기를 현대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Sikorsky의 미래에 대해 매우 확고하다고 느낍니다. LM 및 파트너의 다른 부분과 통합하여 향후 해당 플랫폼을 관련성있게 만듭니다. 그래서 나는 거기서 멈출 것이다. 제이씨, 또 하고 싶은 말씀 있으신가요?

제이 말라베

확신하는. Jim이 언급한 것처럼 몇 가지만 말씀드리겠습니다. 안정적인 전망이 그것을 설명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Jim이 언급했듯이 CH-53K는 실제로 기둥입니다. 그리고 지금부터 2027년과 2028년 사이의 수익은 두 배로 증가할 것입니다. 따라서 전투 구조 헬리콥터와 같은 다른 프로그램의 감소, 블랙 호크 등의 일부 감소를 볼 수 있지만 CH-53K는 이러한 모든 감소를 실제로 상쇄할 것입니다. 개발 작업과 생산 작업의 혼합이 원래 예상했던 것과 다르기 때문에 인력의 약간의 재균형을 거쳐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살펴볼 것입니다. 하지만 제가 언급했듯이 사업은 꽤 안정적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Jim이 언급했듯이 우리는 특히 JADC2 환경에서 관련성을 유지할 Black Hawk 현대화에 대한 대화와 투자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물론 Black Hawk가 수행하는 기본 임무뿐만 아니라 다른 임무에 대한 기회도 계속해서 확인됩니다. 이러한 대화는 이에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기 위해 군대와 진행 중입니다. 제가 언급한 바와 같이 향후 5년 동안의 수익 관점에서 볼 때 실제로는 향후 몇 년 동안 약간 증가했다가 다시 감소할 것이지만 현재 수준과 거의 동일합니다. 그래서 안정성이 그것을 설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Melius Research의 Rob Spingarn이 보낸 질문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롭 스핀간

TR-3의 영향을 옆으로 치면, 마지막 호출에서 귀하는 156대의 비율로 F-35를 생산하는 데 있어 공급망의 중요성을 강조하셨습니다. 그리고 F-35 프로그램을 그렇게 만든 것 중 하나가 의회와 국제 국가의 지원을 받는 것은 공급망의 폭입니다. 그러나 공급망의 복잡성과 규모가 프로그램의 잠재력과 경제성을 제한하고 있습니까? 그리고 NGAT든 FAXX든 미래의 전투기 프로그램에서 록히드가 F-35에 비해 사내 작업, 생산 작업을 더 많이 수행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을까요?

짐 타이클렛

정말 좋은 주제군요, Rob. 이제 F-35 프로그램의 시작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당신이 말했듯이 그것은 광범위한 연합군 프로그램이 되도록 의도되었습니다. 사람들이 고려하고 있는 중요성과 복잡성, 규모를 고려할 때 우리 모두가 함께 모여 이 프로그램에 산업적 역량과 재정적 역량을 기여한 것은 말 그대로 7명의 파트너, 본질적으로 조약 파트너였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꽤 광범위한 공급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조금 어려워지는 경우가 몇 번 있었습니다.

코로나19도 그 중 하나였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공장이 열려 있었지만 영국 공장은 열려 있지 않았기 때문에 영국 밖으로의 배송을 지연시켰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향후에 보유하고 있는 모든 프로그램을 완화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국제적인 생산 및 유지 파트너를 갖고 싶어하며 이를 확대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앞으로 이러한 계획에 몇 가지 취약성 방지 방법론을 적용할 것입니다. 물론 누구도 실제로 코로나19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제 우리는 그 예를 보았으므로 알아야 합니다. 두 번째, 어쩌면 세 번째 소스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리적 다양성은 그런 관점에서 긍정적인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해 좀 더 광범위하게 생각해 보겠습니다.

미국 이외의 지역에 단일 소스를 두는 것은 아마도 최선의 아이디어가 아닐 것입니다. 그 주변에도 경제성 문제가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모든 것의 균형을 맞춰야 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의 시작과 본질적으로 프로그램에 대한 국가들의 헌신을 바탕으로 우리는 몇 가지 약점이 있는 그런 종류의 분산된 공급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세요, 또 다른 약점의 캐노피죠? 유리 캐노피를 만드는 것이 얼마나 어렵습니까? 글쎄요, 이런 종류의 스트레스와 필요한 정밀도로 인해 F-35 캐노피와 F-4를 함께 배치했는데, F-4는 제가 조금 살펴보곤 했습니다. 매우 복잡하고 생산하기 어려운 단일 소스는 우리가 가지고 있는 가장 큰 저하 요인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다시 한번, 우리는 앞으로 그것이 국내 공급업체인지 국제 공급업체인지에 대해 배울 것입니다.

게다가 지적하신 대로 우리는 가능한 한 많은 인소싱을 하고 있으며, 록히드마틴은 최고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어떤 프로그램이든 실행 가능하고 합리적인 공급망을 최대한 통제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MFC의 NGI에서는 Lockheed Martin Space가 협력하여 회사에서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센서 구성 요소가 선택되었는지 확인했습니다.

그래서 당신의 주제는 정말 훌륭한 주제입니다. 우리는 실제로 공급망을 지리적으로 더욱 다양화할 계획이지만 실제로는 세계의 다른 지역, 다른 회사, 다른 물류 체인 등 2~3개의 소스를 갖는 취약성 방지 개념을 기반으로 합니다. 솔직히 F-35를 포함한 일부 이전 프로그램에서와 마찬가지로 공급망 문제도 있습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Vertical Research의 Rob Stallard의 질문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롭 스톨라드

Jim 씨, 지난 분기에 귀하는 계약 구조와 귀하의 고객이 최근 몇 년간 방위산업을 상대해 온 방식에 대해 몇 가지 의견을 주셨습니다. 귀하의 논평과 이를 새로운 방식으로 바라보려는 고객의 의지, 초기 의지에서 어떤 종류의 반향이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짐 타이클렛

따라서 저는 디지털 서비스 계약에 초점을 맞추겠습니다. 이는 DoD가 전통적인 국방 전선뿐만 아니라 더 넓은 산업 분야와 협력할 수 있는 매우 무르익은 기회 영역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구독 기반으로 플레이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구독 기반으로만 공급자가 될 파트너를 데려오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5G, 연결 서비스, 백홀 등의 측면에서 지속적인 새로 고침과 모델링이 필요한 AI입니다. 우리는 AI를 내부적으로 많이 수행할 것이지만 모든 것을 수행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우리는 파트너를 데려오고 싶습니다. 우리는 NVIDIA와 IBM과 같은 몇 가지를 발표했습니다. 그들은 우리와 함께 일하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가 이것을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해 정부 내부에서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솔직히 말해서 항공기, 선박 등과 같은 주로 물리적인 상품에 대한 전통적인 DoD 획득 프로세스와 함께 디지털 서비스를 위한 DoD 내의 인접한 획득 프로세스를 다양한 분야의 다른 많은 회사에 기회를 열어줄 것을 제안했습니다.

그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말하자면 우리는 선을 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광범위한 업계 전반에 걸쳐 이를 지지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고 의회와 DoD의 다른 곳에서도 그렇게 하기 시작했다고 생각합니다. 이와 함께 우리는 개방형 아키텍처 시스템을 추진하여 미국 정부가 잠재적 공급자에 대해 많은 다양성을 가질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모두 API, 인터페이스, 주파수, 사용 및 이러한 종류에 관해 동일한 표준 기반에서 작업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더 많은 IP, 더 많은 리소스, 더 많은 인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상업 산업과 최대한 동기화합니다. 그래서 저는 여기에 많은 기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에 대한 견인력을 얻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프로세스와 표준 기관을 마련하는 데는 약간의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실제로 그 일을 진행하고 있으며 일부 파트너와 팀원이 이에 동의합니다.

제이 말라베

덧붙이자면 Rob, 우리는 계약 구조가 요청된 기능 및 해당 기능의 기술 성숙도 평가와 더욱 밀접하게 연계되는 몇 가지 변경 사항을 확인했습니다. 따라서 솔루션을 최적화하지 않고 일반적으로 계약자에게 좋지 않은 결과를 가져오기 때문에 누구에게도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이러한 종류의 고위험 고정 가격 개발 계약을 많이 볼 수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러한 변화를 보았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케이스 바이 케이스입니다. 그러나 적어도 우리가 보고 있는 것, 특히 더 높은 위험, 더 높은 기술 유형 위험 분야에서 우리는 그러한 상황과 더 관련이 있는 계약 차량으로 계약이 전환되고 있음을 보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짐 타이클렛

예. 그리고 Rob은 Jay가 여기서 더 직접적인 방식으로 말하는 내용을 잠시만 더 뒷받침하기 위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도 들어보셨을지 모르지만, 고정 가격의 초기 생산 옵션이 포함된 비용 기반 개발 프로젝트나 프로그램을 갖는 것은 적어도 지적으로 팔을 뻗기에는 어려운 일이라는 견해가 있습니다. 아직 완전히 발명되지 않은 물건에 대한 비용과 가격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회사로서 그러한 맥락에서 우리에게 제시된 모든 기회에서 정말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는 Jay가 말하는 내용, 즉 합리적인 위험을 기반으로 업계가 제공할 수 있는 내용에 대한 더 많은 조정을 다시 강조하는 영역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정부는 이를 통해 성공적인 프로그램을 얻을 수 있으며, 솔직히 말해서 업계에서 막대한 손실이 발생하거나 비용 초과 또는 긴 일정 지연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Jay가 설명한 정렬을 더 많이 얻는 것이 건설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Shapiro Research의 George Shapiro님의 질문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조지 샤피로

예. 좋은 아침이에요. 몇 가지 간단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Jay. 1분기 정규화된 성장률이 5%이고 최고 수준에서도 3.5%를 찾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번 분기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분기가 될까요? 그리고 4분기에 속도가 느려지고 분명히 정상화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두 번째 질문은 다른 순자산의 기준이 4억 달러라는 것입니다. 1분기는 마이너스 61에 불과합니다. 따라서 올해에는 그 수치를 낮출 수 있을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그렇다면 낮추지 않은 이유는 무엇이었나요? 감사해요.

짐 타이클렛

어치?

제이 말라베

알았어, 조지.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대로 분기별 매출 프로필을 보면 정규화된 기준으로 1분기에 5% 성장했습니다. 두 번째와 세 번째에서는 낮은 한 자릿수로 속도가 느려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4분기가 아마도 약간 하락할 수도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2023년 4분기는 우리가 원래 예상했던 것보다 더 강세를 보였다는 것을 기억하실 것입니다. 따라서 올해 4분기의 비교는 조금 더 어려울 것입니다. 따라서 2분기와 3분기에 4분기에는 전년 대비 밋밋한 성장률을 보이는 2~3% 유형의 성장 수치를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다른 그물에 관해서는 조지, 당신이 나를 거기까지 데려다줬어요. 아마 거기에 기회가 있을 거예요. 우리는 이를 조정하고 2분기에 전체 연도에 대한 가이드를 업데이트할 것입니다. 그러나 아마도 올해의 절반이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전체 전망을 평가하고 그대로 두는 것이 더 현명할 것입니다.

운영자

다음 질문은 Goldman Sachs의 Noah Poponak님의 질문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노아 포포낙

여기서는 국방부의 교역 조건과 계약 구조에 대해 이야기하셨고 NGI를 비용 + 개발로 언급하셨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또한 그들이 여러 계약 구조를 보도록 요청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들이 무엇을 보고 싶어했는지, 개발과 생산 사이의 중간 창에 도달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MFC의 적자 분류 프로그램인 Jay는 몇 년도에 연간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합니까? 그리고 확인하자면, 해당 위치에 하나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맞습니까? 하나 이상은 아니죠?

제이 말라베

네, 맞아요, 노아, 딱 하나의 프로그램이에요. 그리고 지금 당장 우리의 전망은 아마도 - 만약 그렇다면 - 아마도 2028년이 우리가 긍정적으로 반전할 것으로 기대하는 시점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손실을 인식하는 시점의 문제입니다. 하지만 여기서부터 좀 더 선형적인 접근 방식을 가정하면 약 2028년이 될 것입니다.

NGI의 경우에도 다양한 계약 수단은 비용 추가부터 고정 가격 인센티브까지 다양합니다. 없습니다. 고객이 정확히 어떤 차량을 추구하고 싶은지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실제로 다음 단계 또는 단계에 대한 계약은 없습니다. 지금으로서는 제가 말씀드린 대로 현행 계약에 따라 계속해서 활동할 예정입니다. 우리는 2025년에 중요한 설계 검토를 받았습니다. 또한 이 계약의 일부로 일부 테스트 자산을 제공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때까지는 향후 계약 단계에 관해 논의를 하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짐 타이클렛

예. 그리고 Noah, Jay와 제가 여기서 말하는 원칙은 정부가 이러한 문제에 사용하려는 계약 형식에 관계없이 궁극적으로 위험 조정 기반에서 불가지론을 원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어떤 종류의 것이든 가장 높은 위험은 아직 설계되지 않은 제품에 대한 고정 가격 생산이 될 것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앞으로도 높은 리스크 프리미엄을 걸고 정부의 그런 요구를 받아들일 것입니다.

그리고 흥미로운 점은 그들이 NGI에서 다양한 유형을 요구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는 적어도 록히드 마틴의 경우 업계로의 계약 위험 이전에 어떤 비용이 발생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가장 큰 대조를 제공하려면 순수한 비용 기반 계약보다 훨씬 더 높은 위험 프리미엄이 있어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지금부터 사용할 원칙입니다.

따라서 정부로서 특정 가격대를 원하시면 해당 가격을 얻을 수 있는 계약 형식을 제공해드립니다. 그러나 더 많은 위험을 산업으로 옮기고 싶다면 우리 제안에서 더 높은 위험 프리미엄이 다시 나타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원칙이며 앞으로도 계속 사용할 원칙입니다.

마리아 리카르도네

로이스, 이제 시간이 거의 다 되었기 때문에 한 가지 더 질문할 시간이 있는 것 같아요. 그럼 하나 더 가져가서 마치겠습니다.

운영자

감사합니다. 다음 질문은 Seaport Research Partners의 Rich Safran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리치 사프란

좋은 아침이에요, 고마워요. 두 부분으로 구성된 C2BMC에 대한 빠른 두 부분으로 구성된 질문입니다. 타이밍과 마진 측면에서 손익 영향에 대해 논의할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두 번째로 더 광범위하게, 이것이 어떻게 임무 중심 프로그램을 끌어들이기 위한 전략과 거기에 설정된 기회가 무엇인지에 대해 조금 논의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제이 말라베

좋아요. 타이밍을 위해 우리는 계약을 맺었습니다. 이것은 우리를 위한 후속 조치입니다. 그리고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리치입니다. 연간 수익이 정확히 얼마인지는 기억나지 않지만 마리아가 당신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다시 그곳에서의 활동의 연속일 뿐입니다. 따라서 RMS의 수익 관점이나 마진 기대치에서는 큰 변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짐 타이클렛

그래서 임무 중심 접근 방식에서 볼 때 이는 Rich가 기존 프로그램을 끌어오거나 확장하는 데 있어 실제로 꽤 좋은 예입니다. 그렇죠? 그래서 우리가 보여주려고 하는 것은 전체 임무를 통해 데이터 흐름을 매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맞죠. 일반적으로 여기에는 사이버도 포함됩니다. 따라서 사이버 트랙이 있으면 감지 기능이 있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위성이든 잠수함이든 상관없이 센서 데이터를 명령 및 제어 시스템으로 다시 가져올 수 있는 방법이 있어야 합니다. 이와 함께 단순히 표적이 되는 물체를 감지하는 것 이상의 타겟팅 및 추적 품질 데이터가 있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발사체를 유도하여 꺼내거나 표적이나 레이저 또는 이펙터가 무엇이든 사이버 공격을 가할 수 있는 방식으로 표적을 추적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예술이라는 용어는 별로 좋지 않습니다. 킬체인이라고 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체인을 깨지지 않는 다양한 방식으로 결합하고자 합니다. 즉, 해당 체인에서 하나의 링크를 빼더라도 임무를 완료할 수 있는 능력이 제거되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물리적 흐름뿐만 아니라 데이터 흐름도 살펴보는 곳입니다. 그렇죠? 그리고 임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데이터 흐름의 여러 경로를 제공할 수 있는 개방형 아키텍처 시스템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면 우리는 플랫폼과 그에 맞춰 설계하는 데 앞서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Black Hawk를 통해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이 바로 이것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C2BMC 시스템을 사용하여 수행하는 작업입니다.

LRDR 레이더와 궁극적으로 NGI 미사일은 유사한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합니다. 우리는 이 아키텍처가 록히드 마틴 내부는 물론 외부에서도 공통적으로 사용되기를 바랍니다. 그렇게 하면 우리에게 더 많은 공급업체가 개방되고 정부에도 더 경쟁력 있는 옵션이 제공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 모든 것이 하나로 합쳐지고 있으며, 매우 의도적인 질문이기 때문에 마지막에 여기서 질문을 해주셔서 정말 기쁩니다.

짐 타이클렛

좋아요. 고마워요, 마리아. 통화 중인 여러분, 감사합니다.

또한 제가 언급한 운영 실행에 끊임없이 집중하여 혁신과 우수성을 이끌어낸 록히드 마틴의 모든 직원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는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이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게 이유야. 우리는 점점 더 복잡하고 위협적인 글로벌 환경에서 억지력을 높게 유지하는 21세기 안보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들으셨듯이 회사로서 우리는 강력한 백로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조직 전체에 걸쳐 운영 규율을 추진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개선 사고방식을 갖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모든 것은 미국 주주들이 미래 성장을 하고 장기적으로 주주들에게 매력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수익을 제공할 수 있도록 우리 회사를 포지셔닝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오늘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7월에 있을 다음 수익 결산에서 여러분과 이야기를 나누기를 기대합니다. 로이스, 통화를 마무리합니다. 감사해요.

운영자

감사합니다. 신사 숙녀 여러분, 이것으로 오늘 회의를 마치겠습니다. 귀하의 참여와 AT&T Teleconference 이용에 감사드립니다. 이제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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